그 일이 일어나는 방식은 다른 개인에 대한 사랑이 어떻게 일어나는가와 매우 유사하다. 열린 마음으로 관계를 맺고 그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하라. 그들에게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의 삶에 유리한 영향을 미치도록 내버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레깅스룸 두어라. 그러나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네 번째 습관은 여러분의 몸을 움직이는 것이다. 상상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은 단지 절차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정말로 여러분의 몸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스스로를 돌볼 것이다. 이 연습은 매일 10,000개의 행동을 하기 시작한다.

나는 단거리 달리기를 하지 않았거나 5마일을 달리기 시작한다.

단지 매일 당신의 단계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10,000개의 단계를 밟기 시작한다.

이것은 포옹하는 훌륭한 습관이고 여러분의 건강 향상을 확실히 도울 것이다.

운동하지 않을 때 계속 몰두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체중 감량 리조트를 찾아라. 그래서 당신은 시내에 들어가 술을 마시고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일들을 하도록 유혹받지 않는다. 피트니스 리조트에 있는 요점은 당신이 소비하도록 유혹받지 않는 특별한 케이블 TV, 고속 와이파이 연결, 회사 센터, 여가 활동을 할 것이다. 해서는 안 되는 것을 소비하다

심리적 체력은 그 가게의 놀이, 춤, 그리고 요가를 하는 것까지도 하는 것으로 이루어진다.뇌가 건강할 때, 치매와 같은 노화에서 비롯되는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다

나는 최근에 이 프로그램의 완벽한 실제 예를 제공할 것이다. 나는 어떤 톤으로는 숙녀들이 좀 더 곡선미 있는 편에 있어야 하고, 다른 연맹들이 허락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더 운동적이고 근육질이어야 한다는 것을 평가했다. 이 쇼에서 내가 실제로 본 가장 아름다운 여성 중 한 명이 나왔다.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멋진 근육 톤, 날씬하고,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어깨를 가진 운동적으로 생겼다. 어떻게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이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심지어 상위 10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다른 대안적인 건강 활동으로는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연주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손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까지 포함될 것이다. 왜 안 되나요? 그것은 여러분을 건강하게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과거에 당신의 프로그램은 너무 도전적이었는가, 아니면 너무 단순했는가? 과거의 경험에 대한 세부적인 수집은 여러분이 편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오랜 방법이 될 수 있다.

장애물이 나타날 때에도 운동 계획과 건강한 식사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마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과도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피트니스 수업을 그만둘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무언가 끊임없이 튀어나오는 피트니스 코칭은 여러분이 이러한 걱정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피트니스 목표를 향해 일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근육을 기르고 싶다면, 모든 면에서,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몇 가지 쉬운 규칙을 따르라. 운동하기 전에 당신의 운동을 올바르게 하고, 제대로 스트레칭하고, 당신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질 수 있다.

항상 안전하다. 근육을 올바르게 발달시키는 것은 내가 이전 짧은 기사에서 다룬 것처럼 적절한 영양이 들어오는 곳이다.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 계획을 세우고,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당신의 공정한 몫을 얻어야 한다.

단백질(약 1g)의 섭취량, 물을 많이 레깅스룸 마시고 너무 힘들게 하거나 과로하지 마십시오. 가장 섭취하기 좋은 음식은 다채로운 범위의 생식품(채소), 닭고기, 칠면조, 생선이다. 만약 그것이 기름지지 않고 날씬하다면, 붉은 고기.

도전을 위해 가장 선호하지 않는 운동 몇 가지를 당신의 섭정에 포함하라. 개인이 가장 약한 운동을 하지 못하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추론은 결국 그것을 더 연습함으로써 최소한의 운동의 주인이 된다.

지원 네트워크 가족, 친구,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이 당신의 전투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어떤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처음에 긍정적인 지원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나는 피트니스 트레이너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장치에 제시되었다. 나는 어느 날 출근해서 숨이 차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를 보고 땀에 흠뻑 젖은 채 나는 그에게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물었다. 그는 그가 실제로 완료한 운동은 복근과 상체 전체에 환상적이었지만 나에게 그가 실제로 한 운동은 절대적으로 심근경색 운동이었다고 말했다. 스스로 바퀴를 잡고 시작하라. 매일 몇 번 반복하는 것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배는 아주 좋아질 것이다.

그래서 나는 피트니스가 무한한 수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끝없는 수의 속성을 다룬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신체 건강이 무엇보다도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좁은 범위에서 피트니스를 보지 않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개선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최고의 피트니스는 스포츠가 아니라 스포츠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