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체력단련 여행을 시작하는데, 비록 여러분이 현재 가고 있지만 약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강남레깅스룸 타버린 느낌이 든다고 해도, 여러분은 체력단련에 접근하고 있을 것이다. 모든 잘못된 건강이 여러분이 신병 훈련소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즐거운 것이어야 한다.

그것은 즐거운 것을 위한 피트니스가 사진에 들어가는 것이다.

작년에 내가 중견보충사업 컨설턴트로 재직하고 있던 시절의 실생활 사례를 하나 보여드리겠다. 그 사업의 주인은 나에게 전시회를 위해 그의 칸막이를 작동시킬 수 있는 몇 가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을 이해하느냐고 물었다. 사실, 그는 미지의 것을 요구했지만, 아직 개인과의 새로운 거래는 내가 가는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가 그 법안에 적합하다고 믿었던 두 명의 여성을 발견했다.

이 일상은 상체 강도에 다른 어떤 운동보다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운동 동안 상체 전체가 촉진될 것이다. 이제 언제 바닥을 밀지 결정하겠는가? 밤? 점심시간 내내? 당신이 이 활동과 일치하는 한 오래는 중요하지 않다. 가능한 한 많이 함으로써 시작하라. 그리고 그 후에 몇 번 더 반복해서 팔을 몸에 가까이 대고 등을 곧게 펴고 바닥으로 가슴을 만지고 몸을 다시 시작 위치로 누르는 것은 매우 쉽지 않지만 몇 백 번 후에는 쉽지 않다.

여러분은 장애물이 나타날 때에도 운동 계획과 건강한 식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가? 아마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과도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피트니스 수업을 그만둘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어떤 것이 항상 나타나면, 여러분이 체력 목표를 추구할 수 있도록 이러한 걱정들을 헤쳐나갈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개인이 나에게 새로운 출입구 풀업 바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전화를 했다. 그녀는 체조를 시작한 6살짜리 아이를 위해 그것을 원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머니에게 제공하는 7천 달러짜리 바가 아니라 2천 달러짜리 아웃렛 바를 설치해야 한다고 그녀에게 알렸다. 그러나 당신의 장비 구매의 가치는 당신의 진정한 건강 목표를 반영한다.

당신의 신체적 건강 목표는 6살짜리 여자의 것이거나 운동선수가 되어가는 것? 당신이 우선적으로 해야 하는가, 아니면 눈에 띄는가?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최고의 장비를 구입하라.

피트니스 볼은 여러분이 직접 짜낸 운동 루틴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일련의 DVD를 통해 따라가거나 신체 건강 수업을 통해 볼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이상적인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심지어 공에 휴식하는 것만큼 쉬운 것조차도 여러분의 근육에 운동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피트니스 트레이너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장비에 선물받았다. 나는 어느 날 출근해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숨이 차서 완전히 흠뻑 젖은 것을 보았다. 나는 그에게 그가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죽은 리프트, 또는 중요한 심장을 물어 보았다. 그는 그가 실제로 마친 운동은 확실히 심장운동이었지만, 복근과 상체 전체에게도 훌륭했지만, 나에게 알렸다. 바퀴를 잡고 시작하라. 매일 몇 번 반복하는 것.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위가 훌륭할 것이다. 나는 실제로 그들이 꽤 시간이 충분해 보인다고 믿는 신체 건강 디자인이 되기를 원하는 많은 꽤 많은 여성을 보았다. 만약 그들이 그곳에 서 있다면, 누군가가 강남레깅스룸 출판 뉴스 플래시의 표지에 그들의 얼굴을 올리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 밖에 수많은 멋진 숙녀들이 있고, 볼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처럼 네트워크를 통해 그 서비스를 얻기 위해 허슬링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거나,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고 있는 좋은 대표자를 갖는 것(그런 일을 관리할 수 있다면)

일부 체력 전문가들은 여전히 기초를 능가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믿는다. 건강하기 위해 다양한 현대 장비와 장치가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최근에 만들어진 다른 어떤 방법보다 더 효율적이다. 매일 동네에서 달리고 걷는 것은 여전히 가느다란 알약과 스테로이드를 이긴다. 가장 빠른 방법은 아닐지 모르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 빠르다.

뇌에 힘을 주는 것은 체력을 고려하는 또 다른 고려사항일 뿐이다. 심리적 체력은 신체 조건화만큼 중요하다. 뇌가 건강할 때, 그것은 다른 인지 기술을 취할 수 있다.

건강한 뇌의 징후는 정보를 받아들이고, 사람과 사물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결론이나 계획을 세우는 능력이다.

체력이란 마음의 틀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은 강인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운 어떤 것에도 저항한다.

필요한 것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하고, 단순하게 궤도에 오르도록 하는 자신감과 목표 지향 방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명한 직접적인 절차다.

나는 나중에 신체 건강 미션을 시작했고, 40대에 전통적인 지혜가 내가 해야 한다고 결정하는 것처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