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RIM이 세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yj-kkapt.co.kr 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소유자들 중 두 명 밑에서 기능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http://yj-kkapt.co.kr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지만, 나는 주당 60~80시간을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다음 19가지 지침을 충족시킬 사무실을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향하는 곳에서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당신이 다음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일 때 멘토는 당신이 혼자 치료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통해 그곳에 빨리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

주변을 둘러보면서 여러분을 생각해 보면, 여러분은 부동산 부동산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라게 될 것이다. 지방 감소는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곳을 찾는 곳이 결코 부족하지 않다.

그녀는 정말 흥분했다(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했고, 또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자금을 조달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약 25,000달러의 재활비 필요성을 알고 싶어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우리는 아마도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4번 방법은 도적질서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질서란 주택 소유자들이 집을 빨리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는 쉬운 문구와 함께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작은 표지판이다.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당신의 전화번호를 큰 글자로 열거하고 있다.

그래서 누가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단지 수많은 길에서 도적질서가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하지만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남녀를 위한 올바른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당신이 원할 수 있는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기능할 것이고, 그 점에서 나는 90년대 초부터 세입자들이 내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던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엄청난 양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경험하게 되었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들을 사는 것 : 독특한 쇼핑을 덜하는 것 2. 자신에게 원하는 것을 사고 싶은 위치에서 내가 재정적으로 완전히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건인가?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서 당신을 예방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와이 콘솔은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이 학습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가능한 한 완벽하게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용한 주택담보대출, 부동산, 그리고 2-4 아파트를 즉시 살 수 있도록 구매할 수 있는 사실들을 계획할 수 있다.

이 방법을 통해 당신은 자금 조달(저금리, 더 나은 대출, 더 작은 계약금)을 할 수 있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는 데 도움을 주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지역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다음 단계로 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당신이 할 것이다. 혼자 행동했던 것보다 훨씬 덜 긍정적으로 그곳에 갈 수 있도록 허락하라.

또한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추구할 계획이며, 새로운 와이 콘솔은 어디서 계약금을 위한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이 지금 가능한 한 많은 대출,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배우고 인수의 세부사항을 계획하는 것이 바로 2-4 아파트를 인수하고 단 한 채의 삶을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거의 같은 위치에 있었다.

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거의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알려 주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나열한 것처럼 메모 닫는 가게를 시작해야 하고,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에서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모기지나 돈을 모으고 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