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 회원 자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런닝래빗 을 위해 열려 있는 많은 와인 협회(ZAP)는 그러한 협회 행사, 토론, 너무 모든 공동체가 와인의 사랑을 중심으로 건설된다. 훨씬 더 많은 협회, 구글을 사용하라: 버지니아 와인 협회와 같은 검색은 훌륭한 시작이다. 이 협회들은 비영리 단체다. 당신은 당신의 회원에 대해 기분이 좋을 수 있다.

이러한 향기는 식물성, 꽃성, 과일성, 매운맛, 동물성, 영양소 등 다음과 같은 순서로 추 런닝래빗 가로 분류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의 후기 동물성 향기를 제외하고 가죽이나 헛간 같은 흙 향기를 포함할 수 있다(개인이 한 와인에서 그것을 발견하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훌륭하게 들리지 않는다). 광물의 특성은 부싯돌, 젖은 돌 기본 필수품의 뉘앙스를 의미할 수 있다.

보르도 레드 와인보다 백부르고뉴에서 더 규칙적인 것

이제 유리잔에서 코에 대고 깊은 SNIFF를 취할 시간이다. 상상력과 후각과 맛이 거칠어지도록 하라. 정확히 당신이 느끼는 것은 무엇인가? 다시 말하지만, 만약 당신이 와인 냄새를 맡음으로써 당신이 미래의 샘플링을 위해 기억력을 훈련시키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면, 많은 사람들은 와인 시음이 단지 우리의 다른 파티 참석자들과 관련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향수나 향수를 집에 두고 갈 것을 제안한다.

와인 저장고에서 어떤 에어컨을 사용할지 불안하거나 일정하게 되면 다음 단계는 래킹 디자인이다. 금속 래킹으로 현대적인 모습을 원하십니까? 전통적인 나무 선반이 있는 전통적인 모습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와인 와인 저장고와 관련된 외관, 느낌, 냄새를 갖추시겠습니까? 이 모든 스타일은 다양한 유형의 래킹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다.

와인 키트는 수십 개의 제조업체에 많은 스타일과 포도 품종으로 인해 일부 포도 농축액은 다른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키트에서 발견됩니다. 비 농축 주스는 키트 온라인 형태로 사용 가능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와인 맛은 시력, 냄새, 개인적 선호도를 포함한다.

7가지 행동으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제거와 명확성을 관찰하고, 향기를 냄새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와인을 입에 남겨두고, 맛이 발달하거나, 삼키거나, 뱉어내도록 하고, 맛 시트를 받은 노트를 만드는 것이 관찰을 만들고, 최종 생각을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된다.

Claus J Riedel은 와인의 향과 맛이 수영장에 의해 타격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최초의 유리 디자이너로 여겨진다. 실제 행성은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 후반, 그는 특정한 품종을 증가시키고 조화시키기 위한 모양을 가진 얇고 장식되지 않은 안경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형태에 대한 아이디어에 의해 스템웨어 디자인에 혁명을 일으켰다. 첫 번째는 10달러 이하의 사람들이 괜찮은 와인을 살 수 있는 병을 포함한다.

이 가격의 많은 파티에서 허용되는 많은 와인 가게들은 이 가격에 추천할 수 있는 다양한 병을 가지고 있다.

와인의 칼로리는 탄수화물(4칼로리/그램)과 알코올(7칼로리/그램)에서 나온다. 포도주스를 발효시켜 와인을 만들 때 효모는 포도에서 알코올과 이산화탄소로 활용한다.

바베라는 음식과 관련된 어떤 것과도 함께 제공되지만, 특히 파스타 소스와 잘 어울린다. 자두의 억양을 가진 실제 검은 체리 맛은 상당한 식사와 함께 마시는 즐거운 음료가 되도록 돕는 에너지 실크 질감을 덜 소비한다.

와인을 마신 후 두통이 생기는 경향이 있다면, 많은 경우 와인을 덜 마셔야 한다.

황산염 음료에서 두통을 피하기 위해 드문드문 마시면 두통이 생길 수 있다.

화이트 와인은 바삭바삭하고, 과일이 많고, 상쾌하고, 신선하고, 달콤하고, 반달콤하고, 건조한 화이트 와인은 그들의 레드 얼터너티브 화이트 와인이 다양한 맛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고 복잡하다고 특징지을 수 있다.

아마도 더 친숙한 맛 중 하나는 오크 통에서 숙성된 결과 샤도네이의 오크 맛일 것이다. 너무 많이 허용되면 와인이 우디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오크 클립이나 통에 있는 시간 이 과도한 오크니스는 또한 와인의 과일 품질과 맛을 가릴 수 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요인의 고전적인 예를 제공한다.

연습 –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배운 것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2010년 핑거 레이크 리슬링스가 그들의 맛 프로필에 복숭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가 웹사이트에 있을 때마다 시식할 때 들은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 지역에서 2010년 리슬링을 맛볼 때마다 복숭아를 찾는다. 우리는 거기에 있다.

우리는 야!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진판델이 무성하고 과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그래서, 내가 캐롤 셸턴의 크림 같은 야생 팅 진판델을 할 수 있었을 때, 나는 뭔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당신이 와인을 더 유익하게 이해하고 싶어할지도 모르는 연결의 위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습과 노출이 필요하다.

그러나 이 색은 이 와인의 상대적인 나이를 나타낸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이 와인은 전보다 덜 오래된 것이기 때문에 5년 된 것이라고 직접적으로 말하지 않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