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 한다는 것은 꽤 확실하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움직이게 한다 물이 없다면, 당신은 죽을 것이다 물론 탄산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발달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달콤한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에 물을 채워라.

또 다른 추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과 함께 몸의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그룹을 고려하십시오!예를 들어, 당신이 단지 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gjsb.info 칙적인 오래된 팔 굽혀 펴기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위 근육, 당신의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당신의 발을 사용하여 반복을 완료해야합니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 기본 스쿼트를 수행하는 것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거의 모든 미용 체조 운동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그리고 또 다른 장점; 동시에 모든 근육 그룹을 활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단계를 완료했을 때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원하는 것을 분명히 할 때입니다. 이 이미지는 원래의 신체 모양과 특징에 따라 항상 달성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단순히 체중을 줄이기를 원한다고 말하는 대신 자신이 원하는 지시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자세하게 고려하십시오 자신의 피부에 자신감을 느끼고 기뻐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체중을 줄여야합니까? 톤을 높이고 싶으세요?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고 싶으세요? 이것들은 모두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이다.

신체 수용에 대한 이러한 관심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힘든 것입니다. 또한 중요한 것입니다. 신체 승인이 부족하여 신체 건강을 소홀히하고 (내 몸 때문에 오인되는 것에 대한 걱정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습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트랜스 개인에게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 아니라 끝점이며, 우리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가 어렵습니다. 때때로 호르몬제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어울리도록 외과적 치료를 받는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만 그것을 바꾸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내가 느끼는 모든 것을 먹기 위해 먹을 수 있습니다 (불편 함, 피로, 섬유 근육통, 우울증, 분노, 불행, 단조 로움) 또는 내 몸 건강을 먹이기 위해 소비 할 수 있습니다. 내 몸은 건강 해지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위대하고 강하고 효과적이며 더 완전하게 살아있는 느낌을주는 음식을 먹기를 원합니다.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 체중을 줄일 준비를 할 때 단 음식이나 단 음식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품목에는 비만을 유발하는 체내의 지방과 탄수화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차크라가 뭔지는 알고 있겠지? 그것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의 일부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은 이 에너지를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고 느낄 수 있다.

사실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은 당신의 천체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실제 육체는 에너지가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만약 그것이 그랬다면, 구스플레쉬와 같은 반응은 당 https://gjsb.info 신의 피부 밑에서 흐르고 있는 미묘한 에너지가 어디에 있었는지를 나타낼 것이다. 차크라스는 당신의 천체의 기능이고 당신의 아스트랄 감각 시스템에 의해서만 느껴진다 모래 시계 형성 몸 : 모래 시계 모양의 몸의 하이라이트는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크기의 잘 정의된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입니다. 흉상은 완전하고 다리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 후에는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기, 웨이트 들기를 통해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다.

팔굽혀펴기와 웨이트 들기는 팔과 등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기는 하체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복근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서는 이러한 운동을 일상적으로 할 필요가 있으며,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키는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보다 효과적으로

저자인 제임스 레드필드James Redfield는 자신의 저서 “천상의 예언The Celestine Prophecy”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제9의 통찰력inth Insight이라 부르는 것으로 설명한다.

그는 이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정확히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마음대로 우리를 영적 세계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진동의 수준을 보존하기 위해서, 우리는 진동의 수준을 걱정을 없앨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가벼운 몸이란 무엇일까? 어떻게 그런 몸 속에 머무를 수 있을까? 첫째, 다른 용어가 사용된다는 것을 언급할 필요가 있지만, 나는 티베트 불교에서 불리는 것처럼 가벼운 몸이라는 용어를 선호한다.

나는 체중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최고의 상태에 있지 않았다. 당신은 그것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