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 팁 – 앞에서 언급한 오일 기반 로션을 사용하여 모공과 피부를 모두 촉촉하게 유지하십시오. 이럴 때마다 손을 씻고 외출할 때 장갑으로 덮으십시오. 울 장갑을 선호한다면, 단순히 면 라이너를 사용하여 자극을 피하고 땀을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문제가 발생한다.

또한 매번 수분을 추가하기 위해 보습 핸드 비누를 사용하십시오. 손과 손가락을 씻는다

자신의 파운데이션과 자외선 차단제를 섞어보십시오. 많은 파운데이션에 이미 SPF 보호 기능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파운데이션에 자외선 차단제가 포함되어 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thelclinic.com/ 지 않거나 SPF를 너무 적게 사용하면 피부 보호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두 방울의 자외선 차단제를 추가하고 격렬하게 섞으십시오.

맑은 강장제의 깔끔한 점은 잠재적으로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그것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매일 일하는 것을 바라 보는 시원하고 신선한 느낌입니다.

로션에 skimp 하지 마세요 보습 피부는 행복한 피부 실제로, 당신은 당신에 게 모이스처 라이저, 모공과 피부를 제공 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포동포동 하 게 될 것입니다 인식-때로는 그 성가신 주름을 채우기에 충분 하 http://thelclinic.com/ 다 샤워 또는 목욕에 피부가 축축 하 게 남아 있을 때 보습제를 적용-이 수분에 잠길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피부는 하루 종일 통통 하 고 건강 해 보인다 바디 오일은 확실히 피부 색상을 촉촉 하 게 하는 특히 고급스러운 방법입니다. 모든 오일과 마찬가지로 Patykas Absolis Precious Woods 바디 오일은 수분이 침투할 수없는 장벽 층을 만듭니다.

귀하의 다이어트 : 그 모든 튀김, 기름기가 많은 가공 식품을 먹지 마십시오 야채, 과일 및 생선으로 가득 찬 식단으로 전환하십시오 재료는 심각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피부에 필수적인 선량을 공급하면 피부가 더 빨리 회복되고 젊어지는 데 도움이됩니다 피부가 스스로 젊어지기를 열망 할 때 치유 과정이 빨라집니다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일년 내내 피부를 보호하지 않고 방치하면 태양 자외선이 피부를 가지고 놀 수 있고 노화 과정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실내에만 있는 것을 경험하도록 하라.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도록 하라. SPF가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잘 먹기 음식 작가 마이클 Pollans 책은 음식의 어떤 v8를 위해 독자를 조언합니다, “음식을 너무 많이 먹지 마십시오 Pollans는 간단하고, 자유로운 식사의 방법은 확실히 당신의 피부를 위해 건강합니다 너무 야채와 과일은 산화 방지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는 특별한 화학 제품은 암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섭취하는 것을 중지합니다 활성산소는 또한 피부에 세포 손상을 일으 킵니다 내부에서 건강한 피부를 위해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를 포함합니다 특히 비타민 C, E, An 및 베타 카로틴을 많이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여름에만 국한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자연적인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수리를 위해 겨울에 효과적인 선 블록을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SPF 15의 자외선 차단제는 지성 피부 모공을 통해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가족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면 자외선 차단제 구매 결정을 크게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충분히 언급되지 않을 것입니다 : 태양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사람은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신선하고 이슬 맺히는 것보다 가죽 가구와 비슷하게 보일 것입니다. 도움은 단순히 선탠으로 인한 황금빛 빛이 없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궁극적으로 가격을 지불합니다

당신은 또한 몸을 촉촉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몸에 적어도 8잔의 물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몸을 너무 촉촉하게 유지시킬 수 있다.

태양 난파를 방지하기 위해 머리에 스키 마스크, 오토바이 헬멧 또는 종이 봉지를 착용하십시오. 좋아, 그래서 희극이되기위한 나의 시도입니다.하지만 심각하게 햇빛에 과도하게 노출되는 것이 조기 발병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선, 주름 및 태양 반점의 성장을 연장하고 싶다면 피부색을 보호하는 중요한 요소를 선택하십시오.

특히 더 뜨거워지면 얼어 붙을 수 있습니다. 피부를 다루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중요한 것은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스킨 크림을 피하는 것입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왜 그렇습니까? 미네랄 오일은 로션이나 보습제로 피부에 얇은 층을 형성할 때 어떤 사람들은 그 층이 피부 자체의 수분을 유지하는데 완벽하다고 말한다.

나는 여기서, 이 얇은 층이 영하로 내려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없다. 심지어 위험해질 수도 있다.

당신의 스킨케어에 대해 산발적으로 행동하지 말라. 당신의 피부가 정기적으로 노출되는 다른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매일 청소하고 보습하라. 당신이 어떤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기로 선택하든, 그것들 모두는 종교적으로 아침 5분과 저녁 5분의 투자는 당신의 전 생애에 걸쳐 표피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어낸다.

모이스처라이저는 필수적인 스킨케어 제품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특화된 틈새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나는 당신에게 모이스처라이저가 필요하다고 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