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우성 테크노파크 있고, 재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오해가 당신의 진정한 재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매달 주택금융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부동산에 내려놓고 싶어하고, PMI(민간 주택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넣으려고 노력한다.

마지막으로, 쉽고 매우 효율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관리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그 거래에 대해 체크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제안을 바로 보낸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다면, 나는 당신이 책을 한두 권 집어 들고, 심지어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제공된 전략에 대한 강좌도 제안한다.

어떤 새로운 시도를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것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당신은 먼저 방향을 확인하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믿지 않았다

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수많은 요소들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 비밀인 다른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말라: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빠르게 평가하기 위한 발견: 사실 그것은 매우 간단하다. 그 집의 가치는 무엇인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수리 작업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그리고 그 부동산은 얼마에 살 수 있는가?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시간은 이전에 이자율이 낮았던 적이 없으며 광범위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정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을 적극적으로 하는 개인이 수행하는 발견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이 사람들은 자신의 측면에서 어떤 효과가 있는지 및 어떤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다양한 매체 (직접 메일 광고와 같이 기밀 광고, 전단지, 표시, 라디오, 라디오, 라디오, 케이블 텔레비전)은 판매자에게 유리한 점을 제시하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나서서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배치한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당신이 존재하든 존재하지 않든 작동하는 운영 체제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방법을 따라가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자연스레,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물론 거래가 있었지만, 마찬가지로 많은 판매자들은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고 싶어하거나, 특히 그들이 선택되었다고 믿었던 사람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중요하고 매우 주목할 만한 사실 때문일 것이다(그들 모두 동의하는가?)

판매자들에게 수많은 흥미로운 거래를 제안하고 제안을 하는 것은 부동산 투자에도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부동산 투자에는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이벤트 지식이 필요하며, 그 후에 당신의 변호사와 대리인이 환상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자에게 이상적인 거래를 개발하는 것을 도울 것이고,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미 많은 제안을 하고 성공을 거둔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고 실패할 것이다. 실패의 가능성 또한 당신이 전쟁에 들어가기 전에 장기적으로 장비를 갖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단위가 상용재산에 대해 생각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부동산 관리자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구조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성공적인 투자자다. 6개 단위 구조는 당신의 발을 적시고 그것을 지지하는 걱정과 불안을 예방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의지할 필요가 있는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집을 필요로 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항상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해서 다양한 경로를 택하고, 다른 지역사회를 순항하여 보기 흉한 집으로 주소를 우성 테크노파크 구성하고 작업하는 방법을 찾아라. 똑같이 하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선발한다면, 그들에게 주소를 구성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