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부동산 투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비트겟 생계의 다음 단계에 대해 생각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단독 가족에서 다가족 투자로 가기 위해서입니까? 그렇다 비트겟 면 점프가 원활하게 얻을 수 있도록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변화하는 시간, 노력 또는 고려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가족과 직업에 대해하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사용하여 Shell be right mate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남은 생애 동안 매우 먼 뒷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면에서 효과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투자를 올바르게하고 궁극적으로 확인하면 자녀에게 더 많은 것을 남겨 둘 것입니다!

주식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주식은 회사로부터의 소유권의 몫입니다 (핸드백, 신발, 음식, 다른 많은 것들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를 생각하십시오) 회사는 돈을 늘리고 싶으면 회사 내부의 주식을 판매합니다 유망한 디자이너 Tory Burch가 전 세계적으로 부티크를 시작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합니까?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그 돈을 들어올려 그것을 실현시킬 수 있었다.

이것은 사실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다. 나는 골프 코치가 없다. 그래서 나는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이 없다. 나는 능숙한 코치가 없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수리하는지 전혀 모른다. 그러나 수비 내내, 나는 실제로 나의 정상적인 일을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시작할 생각이 없다. 나는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쓰는데 필요한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결코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내가 어떤 물건도 기부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에 머물러 있다는 것에 놀라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 나에게 돈을 지불하는 요소다.

투자의 세계에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정보, 투자 전략 및 투자 유형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인생을 끝내고, 그때까지는 너무 늦었습니다 계속 깨닫는 동안 간단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하십시오 인생에서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는 것을 보면서 누구나 자신감을 얻을 것입니다

주간 거래자는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에 앉아서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반전되기 전에 움직임을 발견하려고 시도합니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트리거하는 이벤트 또는 뉴스 항목의 위험 때문에 밤새 투자을 하지 않습니다. 많은 주식에 대해 분당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도박과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을 사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박이 되어서는 안 된다. 위험은 있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가능성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적어도 그들은 당신이 그 결과를 분명히 목격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왜 지속적인 빠른 감사의 좋은 가정을 투자해서는 안 되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 가치는 상승 추세를 보이지만, 당신은 규정된 시간 동안 어떤 특정한 비율로 가격이 계속 상승한다는 보장을 찾을 수 없다. 가격이 상승하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습니다. 값이 올라가면 더 효과적입니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관련된 실제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시카고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농촌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 동안 특별한 오프 타임을 유지하십시오. 점심 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와 같은 공기 필터의 날은 주요한 변화입니다. 사람들을 잠들게하고 코 밑에서 큰 유치권을 잡습니다. 또한 하루가 끝날 때 점원에게 가서 더 많은 유치권이 있는지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은 많은 유치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대 근무가 끝나면 카운티는 이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며 10 명 중 9 명은 최적의 비율로 처방되지 않은 특정 귀를 판매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변경하고, 현실적인 부동산 기업가 두 번째,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실제로 다른 여러 가지를 원하는 돈의 유형을 만들기 시작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제는 훌륭한 교육, 주택 구입 또는 은퇴에 자금을 지원하기 때문에 일부 후기 생활 이벤트에 대한 장기 투자를 설정하기 위해 진정으로 광고하는 것은 여전히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보기 전에 다음을 찾으십시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의 핵심 이유에 그것을 팔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투자의 핵심 이유는 항상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사용하여 돈을 버는 것입니다. 만약 손쉬운 돈이나 두번째 수입이 그렇게 쉽거나 공격적이지 않다면, 그것은 일과 시간이 걸린다. 그러니 이것을 명심하고 참여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