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자신을 개선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자신의 MLM 마케팅 서비스에 작동 :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와 회사에 대해 인식해야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그 외에도, 당신은 마케팅, 개발 관계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을 개선해야합니다 당신은 큰 회사를 성장할 수 있도록 훨씬 더 나은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그렇다면 더 많은 아이템을 판매하고 더 많은 담당자를 고용 할 다른 유통 업체를 고용하는 객관적인 B가 있습니다. 동료가 더 많은 담당자를 고용하면 그룹이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Mlm이 제공하는 활용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5 단계를 통해 돈을 지불하면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MLM에 대한 완전한 믿음이 없습니다 : 다단계 마케팅 조직에 들어가기 전에 숙제를하십시오!단순히 바보로부터 수익을 곱하는 것과 같은 것을 생각하여 서비스에 들어가지 마십시오. MLM 마케팅은 다른 어떤 시장보다 더 많은 백만장자를 배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출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이 실제로 다른 서비스와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진실의 문제로 다단계 마케팅은 일종의 프랜차이즈 마케팅이라고 불려 왔습니다.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추천 마케팅 (다단계 마케팅 또는 Mlm의 또 다른 이름)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다단계 마케팅은 2 만 5 천 달러 이상의 프랜차이즈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잠시 동안 네트워크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실행하고 의견을 얻고 있다면, 당신은 실제로 거기에 아이디어의 주식 더미를 얻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발언; 사람들은 질문을하고, 자신의 개념으로 발언을하고, 심지어 자신의 의견 영역에서 자신에 대한 우려에 대답하기를 바랍니다 어쨌든, 이것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실제로 꽤 일어나는 다단계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가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기 때문에

다단계 마케팅 사업의 아이디어는 당신이 그것을 파악하자마자 이해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종종 mlm 서비스라고도하며 직원이 다른 직원을 고용하여 그 밑에서 일할 수 있도록하여 생산되는 훌륭한 서비스 디자인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사람들을 고용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 정보가 노출되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무도 실제로 이것을 나에게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실제로 모든 종류의 개인 발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CD를 들었지만 아무도 나에게이 트릭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기회 콤프 전략에서 단순히 주제별로 등장하는 경우 쉬운 판매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획을 더 깊이 파고 들면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대표를 고용하는 것이 더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결국 회사 동료가 품목의 소비자이기 때문에 판매 및 구매, 판매 및 구매를 유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권장되는 일반적인 규칙은 기본 소득의 70 % 이상이 회원 및 수수료가 아닌 제품 판매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급여 계획,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당신에게 어떻게 돈을 지불하는가? 모든 Mlm 사업은 귀하를위한 사전 커미션을 개발한다는 사실 때문에 모집 비용을 지불합니다. 항목 잔여 물이 증가하기 시작할 때까지 노력을 기울입니다. 지속적으로 항목을 판매해야하거나 소비자를위한 사업이 아니어야합니다. 결코 귀하를 돕지 않을 것이며, 귀하의 노력에 대해 귀하에게 보상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초과 달성자에게 이익이 있으며, 잔여 소득은 무엇입니까? ? 그것은 수표나 보증금으로 매주 지불되는가, 아니면 매달 지불되는가?

그것은 스트레스가 많은 운동이었고 분명히 에너지 낭비였습니다. 나는 햄스터와 닮았습니다. 햄스터는 내가 피로에서 죽을 때까지 계속 바퀴 주위를 돌았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처음에 열심히 일해야하는 서비스이며, 모든 것이 스스로 작동하도록하십시오. 번성하면 일하지 않더라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동적 수입이라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단계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고 물물 교환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커미션을 위해 항목을 분산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더 많은 항목을 제공하고 더 많은 담당자를 모집 할 다른 공급 업체를 고용하는 객관적인 B가 있습니다. 동료가 더 많은 동료를 고용하면 그룹이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Mlm 공급을 활용하는 개념을 제공하려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회사가 5 단계를 통해 지불하는 경우 잘 발생할 수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있습니다.

당신이 잠시 동안 네트워크 마케팅 블로그를 실행하고 발언을 얻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 거기에 아이디어의 주식 더미가 있습니다,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발언; 개인은 질문을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로 발언을하고, 심지어 발언 위치에서 자신의 우려를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어쨌든,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꽤 일어나고있는 다단계 마케팅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