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신용 등급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카드에 약간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순위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용을 완전히 평가하는 방법이나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가 일반적으로 대학생 인 경우, 여러 카드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을 유치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경우에도 이러한 금융 옵션이 기본 카드이므로 공동 계좌 장소로 추가하십시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현금 가 신용 카드를 찾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일이 될 것입니다 요즘 개인에게 이러한 현금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회사가 더 많지만 복잡한 활동 회사는 그들을 제공합니다

연회비가 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발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특히 신용 기록이 좋은 높은 수준의 유서 깊은 소비자에게 기꺼이 요청을 허가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 카드, 이러한 충전 카드, 그들의 본질에 의해 신용 주소가 아닌 약간 혼란? 다른 것도 설명해줄게

백화점 카드를 사용하지 마라 소매 신용 카드라고도하는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금융 이자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청서를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순위가없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 일 수 있지만, 또한 알아야 할 단점이 있습니다. 이자율을 절약하고 싶다면 이러한 개인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Fine Print의 모든 것을 읽지 않음 – 또는 연간 수수료를 청구하거나 카드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 Fine Print 내의 모든 것을 읽는 것이 긍정적 인 신용 카드 일 수도 있습니다. 종종 회사는 추가 수수료와 비용을 숨길 것이며 첫 번째 청구서를받을 때까지는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연회비없이 끝날 수 있지만 대신 계정 유지 보수 비용 또는 기타 지출이 청구됩니다.

실제 또는 문제에서 현금을 얻는 데 필요한 수수료는 더 높을 것입니다 당신은 사람이 당신의 현재 비용 내에서 당신을 위해 텔레비전 똑똑한 옵션을 볼 수 있도록 많은 것에 대해 숙제를해야합니다하지만,이 카드 프로모션을 언급 할 때 당신이 관련되어야하는 몇 가지 사실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긍정적 인 것입니다 플라스틱의 특정 유형에 대한 조건은 필요와 경제적 능력에 대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취득하는 모든 지불 카드는 신용 한도를 사용하여 올 가능성이 있으며 항상 통과하지 않아야하는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도를 초과하게 되면 청구서에 추가 요금을 부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구나 더 높은 이자율을 청구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한도를 초과하기 위해서도 연하장을 준 은행은 한도를 초과하는 순간 귀하의 선택을 거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사람이 당신의 청구서를 받은 후에 다시 당신을 심하게 때릴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드에 대해 공동 서명할 누군가를 요청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하기를 원하는 것을 찾는 것은 당신의 현재 신용 점수의 일부로서 카드를 찾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이제 일부 학생 신용 카드 제안을 살펴보십시오. 디스커버 학생 신용 카드는 단지 1499 %의 구매에 대해 좋은 APR을 제공합니다. 또한 25 일간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상당히 좋습니다. 또 다른 카드는 Citi mtvU Platinum Select Visa 카드입니다. 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며 1424 %의 매우 낮은 APR과 6 개월의 0 % 소개 제안을 포함합니다.

신용 카드에 붙어있을 수있는 모든 수수료에 대해 발견 할 수 있음을 확신하십시오.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훨씬 덜 분명 할 수도있는 수수료가 있으며 이는 단순히 지불 할 수있는 금액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카드에는 연회비가 있으며 일부 카드에는 현금 서비스 수수료와 잔액 이체 프로모션이 부과됩니다.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카드 인 관련 돈 물질을 도울 수 있습니다하지만 카드 Aprs 높은 경우, 당신은 아마도 6 ~ 12 개월 동안 아무런 관심을 제공하지 않는 카드로 전환해야합니다 현재 신용 카드 회사가 이미이 제안을 가지고있는 경우 그들이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혁신적인 새로운 회사가 무이자를 제공 할 수 있도록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회사는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이를 실행합니다

신용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이 되고 있는 장부 담당자에게 기록해야 할 세부사항의 한 세트일 뿐이다. 반면에, 올바른 기록 관행은 판매를 확실히 더 적절하게 측정하기 위해 허용한다.

원하는 카드를 해당 웹 사이트와 함께 가치 순서대로 나열하십시오.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4 ~ 5 개의 신청서를 작성하는 경우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으며, 목적을 달성 할 때 대출 기관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