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스스로 살펴봐야 한다면, 이것들은 그것을 좁히는 몇 가지 유용한 제안들이다. 분류를 만들고 광고를 보거나, 고통의 도시에서 구글이 자동차 수리를 하는 것을 보기 시작하라. 흥미로워 보이는 지역에서 몇 가지를 선택하라. 그리고 잘 알려진 휴일을 찾아라.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가 10년 이상 우리와 함께 남아 있을 뿐만 아니라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늘리기 위해 지역 자동차 판매점에서 시작되었습니다(헤드라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장기렌트 트 복원과 같은).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액을 점검하십시오. 와이퍼 저장소를 위로 올리고, 또 다른 병을 함께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햇빛 속으로 운전하고 벌레가 흩어져있는 앞 유리를 보려고 긴장하는 것이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누가 개선했는지 모든 사람에게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체크 아웃하거나 전혀 만족하지 않은 사람을 알려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괜찮 았는지 물어보십시오. 잔액이 현금으로 합의되었는지 또는 더 많았는지 물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의 부품을 교체하면 작업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하지 않는다. 그래서, 수리 센터는 그 일이 운동을 하고 반을 하더라도 고객에게 몇 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한 자동차 자동 수리 Pc는 작은 이상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알아 차릴 수없는 매우 작은 것입니다. 키 사이클 중에 모듈 100 포인트를 닫을 때 한 번만 발생하더라도 엔진 표시등이 켜지고 운전자에게 실제로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려줍니다.이 경우에는 반드시해야 할 일은 빛을 통해 빛이 다시 들어오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수리를 받아야한다고 생각해야합니다. 햇살이 다시 비치면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을 포함하는 SUV를 위해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둘러 들어가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 가지 않습니다. 돌아 오면, SUV는 사라지고 몇 가지 다른 방법이 문 안에 움푹 들어간 곳과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이제 자동차 수리를 수행해야하기 위해서는 완전한 몸을 수리해야합니다!부모가 아이들을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아주 넓게 열어야 합니다. 엄마 나 아빠는 아마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후속 조치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6 개월마다 점검하십시오.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헤드가 연마, 손상 및 마모를 최소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 점검에 배치할 수 있는 경우 더 많은 수리비가 삭감됩니다.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를 강제로 제거합니다. 이제 연료 시스템 (엔진이 주저하거나 멈추고 재시동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에서 떨어집니다 노킹 / 핑잉

지역 상점을 사용하는 이점은 다른 고객을 그들에게 소개하고 고객을 위해 당신을 흥분시키기 위해 열심히 수행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들은 특정 제작이나 모델을 전문으로하지 않지만 모든 것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경험을 통해 사기꾼은 문제를 더 빨리 발견하고 결국 심각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는 추천 (WOM)을 통해 확인하고, ASE 또는 AAA가 어딘가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로 이동하십시오. BBB로 세척된 수표를 확인하십시오. 두문자어 및 상식이 붕괴 될 것을 제안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 또는 독립적으로 독립적인 자동차 정비사와 함께 딜러에게 확실히 저렴할 수 있습니다. 딜러에게 자동차 품질을 제공할 수 있어야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첫째, 십대 자동차를 위해 가족 용 자동차를 확실히 준비하십시오. 운전자가 종종 순항하는 동안 어떤 차를 결정한 후에 실제 자동차는 표준 기능을 갖춘 날짜가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우수한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꽤 괜찮은 팁은 실제로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에서 선택하기 전에 더 높은 비즈니스 국에 전화하여 더 큰 비즈니스 국이 파일에 불만 사항이 있을 경우 사람에게 용량을 제공할 것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

내가 머물고있는 근처의 식료품 점을 방문하고 거리를 걸어 갔다. 마지막으로 Kadena Air Soubassement 외곽의 경찰서가 줄어들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아틀라스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은행 만 찾고 있다고 생각했다 장기렌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