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제휴 프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롤배치 그램은 무료 가입이 가능하다. 돈을 벌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품질의 상인들로부터 모두 따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여러 사업에서 수많은 제품에 소개되는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웹사이 롤배치 트와 상표명을 구축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개별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우수함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쓰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이전처럼 보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은 지붕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많은 콘텐츠 없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공급업체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잠재적으로 수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소비자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그들은 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경험 많은 공급업체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알리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통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을 오게 할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면 당신은 당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다.

나는 여기에 한 마디의 주의를 더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수입을 얻는 환상적인 방법이지만, 그것의 도전적인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현금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매일 최소 4시간에서 5시간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혁신적이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연결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게시물을 설정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좋은 기술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게시물 등을 넣는다.

내가 바로 이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개인들을 연구할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오랜 시간을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소유물을 개발하는데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나중에 재산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사업을 살펴보면 소유물은 잠재적인 고객과 웹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많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계열사들이 그들이 많은 시간을 소비한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건물

백금 제안!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발전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제휴 사업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을 갖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현재 어떤 조치를 취함으로써 최상의 궤도에 올랐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만 돈을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HTML을 이해하여 계열사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해야 합니다. 웹사이트가 있으면 di를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