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를 선택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적인 상점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상점의 기술자가 모든 일을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더 큰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부품을 구입해야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할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이 특수 부품을 검색하면 자동차 자동 수리가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수의 많은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중간 부품을 제거하면 자동차 단계에 관련된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소매 가격이 유통 업체로부터 더 많은 주문을 받고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50%까지

기술자의 팔에 있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장기렌트 ASE 패치 또는 제품 센터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개인 권장 사항은 정직하게 보이는 상점조차도 마찬가지로 파괴적일 수 있 장기렌트 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정직한 메커니즘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 또한 NEW 및 FREE 사기 방지 팁 자동 복구 사기 기사를 방문하십시오 @ 복구 신뢰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소득을 창출할뿐만 아니라이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기반에서 사기의 강력한 저류를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시장에서 눈에 띄지 않게됩니다. 고객은 우리가 찢어진 것을 전혀 모릅니다.이 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및 프랜차이즈 A와의 제휴에서 발생합니다. SE, AAA, BBB, NADA는 중요하지 않다.

이제는 십대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입니다. 십대 자동차가 확실히 글로브 박스에 대기중인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여러 게이지 사진을 구입하십시오. 지역 자동차 매장 압력을 확인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변형률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일반적으로이 정보는 문 바로 안쪽에 있습니다.

전조등과 방향 지시등 및 증상뿐만 아니라 자동차 내부 조명을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밟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트렁크를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필수적이며 조명 고정 장치일 수 있다.

첫째, 십대 운전자를위한 가족 단위 자동차를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실제로 순항하는 자동차를 결정한 후 표준 안전 기능으로 자동차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좋은 전제 조건에 있어야합니다.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연삭, 손상 및 악화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점검은 더 많은 수리비 지출을 줄일 것입니다. 오늘날 자동차 공장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체육관 장비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이 사람들의 서비스 요금은 Tri-City 지역에서 시간당 $ 70 ~ $ 120입니다. 1 년 전에 의사가했던 것처럼 차를 고치려면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보증의 실제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재료에 대한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을 집에서 제공합니다. 실제 커버하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시설은 숨길 것이 없어야 합니다. Top 수리 시설은 자동차 자동 수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전국적인 보증뿐만 아니라 주택 보증에서도 프린터 커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E 인증 정비사를 고용하거나 전국적으로 승인 된 자동차 정비소를 사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를 사용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연구를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과 통화하고 싶습니다. 전화를 걸고 정비사와 의사 소통하고 일상적인 차량 수리에 대한 견적 및 가격 정보를 얻으십시오. 전화를 걸어 비용을 비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가 반드시 가장 큰 것은 아닙니다. 일부 작업 –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주도권을 잡고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면 큰 수리가 필요하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ASE 마스터에 대한 인증서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는 수리 문제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인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의 약자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획득합니다. 상점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으면 ASE 인증서를 많이 포기하겠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가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자동차 내부 조명은 물론 헤드라이트와 턴 단서를 점검하십시오. 기능하는 로우 빔과 H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