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비디오 게임은 국가에서 군사 쿠데타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다음 비디오 게임은 1973년 라고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1987년 전 아프리카 게임 이전에 몇 차례 잘못 시작한 후 실제로 게임은 4 년마다 개최되었습니다. 2011년 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홀덤 임은 9월 모잠비크 마푸토에서 개최됩니다.

또 다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대안은 가운 업 비디오 게임이다. 아이들은 드레스 업을 즐기고 좋아하는 캐릭터와 온라인으로 게임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다.

가운 업 도라 비디오 게임은 아이들이 그들의 캐릭터의 옷과 장치를 바꿀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날씨나 특정한 종류의 외출을 위해 가장 좋은 옷을 선택할 수 있고, 다시 중요한 사고 능력을 장려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그녀의 공간에 있는 것들을 바꿀 수 있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제품들을 방에 포함시킬 수 있다.

아이들을위한 창조적 인 지식 게임 비디오 게임은 신체적 인 에너지와 움직임이 필요합니다.이 게임의 대부분은 야외에서해야합니다. 부모는 끊임없이 재미 있고 잊을 수 없어야한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자녀와 함께하는 일반적인 게임이 피곤하고 둔 해 보이면 위에 나열된 게임을 시도하지 않고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아이들을위한이 상상력있는 게임은 모든 아이들을 즐겁고 즐겁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먼지 b 게임의 점수를 온라인으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문제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연령대와 기술 수준의 아이들이 자신의 능력 수준과 나이에 완벽한 게임을 찾을 수있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습하면 할수록 당신은 그들에 더 나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떨어지지 않고 더 높은 수준으로 전송하지 않고 부정한 트랙을 통해 자전거를 제어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PC 또는 PlayStation 또는 WII와 같은 시스템에서 재생되는 훌륭한 새 컴퓨터 게임은 20 ~ 100 달러 사이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이 게임은 게임을 즐기고 많은 게임을 즐기는 경우 빠르게 누적 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게임을 보관하는 대신 상점에 가져 가거나 웹 사이트를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된 게임에 대한 모든 현금을 돌려받지는 못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는 다른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것들과 달리, 케이스에 마모가 있을 수 있지만,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Stores가 긁힌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지 않을만큼 좋습니다. 그래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년 들을 위해, 당신이 발견 하 고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아이 들 게임의 더미가 있다 당신이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상당한 숫자가 있으며 그들은 주로 젊은이 들에 게 정말 호소 하는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은 다양 한 난이도 수량에서 다양 한 그래서 아이 들을 위해 더 어려울 것입니다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위해 더 많은 적합 한 있을 것입니다 비주얼과 그래픽은 매우 매력적 이다 그래서 당신은 아이 들을 위한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제안할 홀덤 수 있습니다.

Yeti 스포츠는 절대적으로 최고의 플래시 경기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그것은 본질적으로 역할 플레이 비디오 게임의 주요 순위 사이에 있습니다 펭귄에서 훌륭한 타격을하고 완벽하게 타이밍 당신의 스윙은 당신의 포인트를 증가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플래시 경기를하는 것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입니다이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에게 오히려 중독성이 될 수 있으며 이것은 게임을 반복해서 재생할 수있는 기회를 사용합니다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을위한 훌륭한 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른들은 고백하기를 주저하지만, 사실이 게임은 어른들에게도 똑같이 또는 더 인기가 있습니다. 웹은 점점 더 많은 무료 온라인 자동차 게임을 제공합니다.이 모든 게임은 실제로 온라인 게임의 중요성을 변화 시켰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에서 설정할 수있는 많은 레이싱 게임이 있습니다. 그 이상으로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있는 다양한 자동차 게임이 있습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게임 중 일부에 대한 의심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그렇게 인기있게 만드는 측면 중 하나는 즐거운 기능을 처리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동시에 속도에 맞는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Stickman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면 한 게임에서 다른 게임으로 이동할 때 기술 수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할당 된 많은 미니 임무가 있으며 목표를 꺼내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이러한 목표에 대해 너무 어려운 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움직이는 표적을 제거하고 종종 누군가를 죽이기 전에 그들을 꺼내야합니다.이 비디오 게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우스를 정말 잘 제어해야합니다. 많은 경우에 표적을 제거하기 위해 한 번의 샷이 필요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게임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하나의 컴퓨터 시스템이 지구상에 없습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이 작업 PC 일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테이블을 쌓는 작업에서 일종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Microsoft가 Solitai와 같은 통합 된 완전히 무료 컴퓨터 시스템 게임으로 그들의 os를 만든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