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 https://ko.wikipedia.org/wiki/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평균적으로 1년에 3%의 가격 인상을 한다.

당신은 그것을 임대하여 균등한 현금 유통을 보존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작업과 유지 보수, 요금, 세금 등을 포함한다.

게다가, 그것을 기본적으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10년 후에 팔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설명하기 쉽지 않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실제로 선택하자마자 자신의 부동산 금융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꺼내 3 열, 확인 된 서적, 사람 및 기타 자료를 작성하십시오.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회사의 가장 재정적으로 보람 있고 필수적인 요소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마케팅 현금은 회사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사업을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정말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을 읽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읽어보십시오.

이와 같은 노력으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이해를 갖는 것은 새로운 부동산 금융업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실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것은 놀랍고 재정적으로 보람이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은 긍정적인 면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면도 다루기를 원할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 제안을 얻는 또 다른 기술은 중요한 신문의 분류 된 광고 영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분류 된 섹션은 웹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같은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자합니다. 판매자가 필사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를 간단히 말해보십시오. 혼자서 생각하고 재미있게 즐기십시오.

당신은 그룹 선수인데 그 그룹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보장하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주택 감독자, 변호사, 편리한 사람, 배관공, 전기 전문가, 전문가, 루핑 전문가, 검사원, 주택 대출 중개인 및 감정인을 경험하게됩니다. 당신이 통제 괴물이라면 혼자 일하거나 개인을 다룰 때 의사 소통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

동시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은퇴에 관한 이상적인 선택을 시작하고 재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십시오.

부동산을 임대 주택으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살펴볼 수 있으며, 임대 계약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나타나면 건강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남아 있습니다.이를 통해 운전자 좌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를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익 창출 업체로 조직화하십시오. 부동산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실제로 지금은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기에 충분한시기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구매, 판매, 취급, 임대, 현금 대출 및 수익을 위한 계약의 과정입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서 공정한 위치를 차지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부동산을 판매하지만 부동산 중개인은 주택 소유자를 대표하는 위치에 있으므로 라이센스를 취득해야 합니다. 소유자로서 판매하고 구매하기 때문에 투자자는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부 투자자는 라이센스를 포함하도록 선택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일하기 위해 에이전트를 고용하는 동안 자원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 또는 상상력이 풍부한 부동산과 관련된 거의 모든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된 판매자를 발견하는 옵션 # 1 기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do-be-have 사고 방식을 좋아한다, 아무리 진지하게 남자, 나는 돈이 없다 그럼 당신이 잠재적으로 유리한 거래를 발견하면 현금이 당신을 발견 할 것이다; 또는 적어도 현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발견 할 것이다 플러스, 당신이 당신 자신의 현금이나 신용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게하는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계속한다면, 당신은 어떤 서비스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고객 없이는 성공을 거둘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

거주자가 부동산을 떠날 때 가장 초기 상태가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층을 불러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을 만들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