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총판모집 나열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WP-CONT 아래에 바로 표시됩니다. 방금 클릭한 Ent 폴더 진행하고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하세요 여기는 제가 알려드린 2개의 파일을 복사하는 곳입니다 위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진행하시고 보존하셨던 폴더를 열고 PLUGINS 폴더에 드래그 앤 드롭하시면 이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할 때 강조 표시된 플러그인 폴더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과거에 사이트를 보존했다면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유지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WordPress는 잘 알려진 5 분 설치가 아니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2일차에 다시 초대합니다!어제 인터넷 기업가가 되 총판모집 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만들고 블로그 사이트 SEO 및 기타 실제 기능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중요한 플러그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방대한 양의 영역과 많은 양의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공유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으로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환상적인 사이트에 WordPress의 자동 설치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HTML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호스팅 회사는 마찬가지로 이러한 상황에서 도움을줍니다. 내 사업, 어떤 소비자가 WordPress를 설정하고 그를 위해 모든 중요한 것들을 모두 설정하는 티켓을 넣는다면, 우리는 즐거움으로 그것을 할 것이고 그를 위해 사이트를 준비하는 데 단지 5-10 분이 걸릴 것입니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 > 읽기 설정을 이동하면 읽기 설정이 표시됩니다. 그러면 첫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첫 페이지는 라디오 단추를 확인하십시오. 정적 페이지 (아래 나열된 선택)를 선택하고 첫 페이지 가을 메뉴에서 앞 페이지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그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제목을 입력하거나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호스트에는 fantistico가있는 cpanel 계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클릭 수만으로 fantistico를 통해 WordPress를 실제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5 분 미만의 시간이 걸립니다. WordPress 백엔드는 탐색하는 데 기본적이므로 설정하면 익숙해지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특정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발행하지 않지만 이해해야합니다. WordPress MU MU는 다중 사용자를 의미하며 하나의 도메인에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 사이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자신의 서버를 보유하고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적용됩니다 그 규모에 도달 할 때까지 당신은 그 이상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 MU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외침 상자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 디자인 템플릿 파일에 포함시킬 수있는 아주 작은 테마와 멋진 도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내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Im은 항상 WordPress가 Blogger보다 낫다는 우려를 묻습니다. 물론 대답은 예입니다.하지만 진정으로 이유를 이해하려면 두 블로깅 플랫폼을 나란히보고 실제로 필요한 플랫폼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으로 연결하면 왼쪽 창에있는 컴퓨터 시스템의 파일과 오른쪽에있는 원격 웹 사이트의 웹 호스트 루트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선택은 wordpressorg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으며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이 선택은 마찬가지로 블로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 선택한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키워드 Bass Fishing Techniques와 Bass Fishing Homepage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Wordtracker 도구를 사용하여 설명과 홈 키워드 필드에 대한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설명은 단지 키워드 여야하며 사람이 읽을 수있는 것처럼 들릴 필요가 있습니다. / 그것을 썼다. 그래서 사람들이 Google에서 홈페이지를 클릭하도록 매혹적인 메시지를 개발하십시오.

블로그를 설정하려면 블로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또는 플랫폼의 일부 양식이 필요합니다. Blogger 및 WordPress와 같은 완전히 무료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Portable Type 및 Typepad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 있습니다.

각 부처에 최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