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페이지를 넘기는 것은 당신에게 옵션을 제공할 것이지만, 당신의 트럭이 당신의 금전적 안전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고 언급된 상점들 중 어느 곳에서나 훌륭한 상태로 나올지 결정할 수 있는 것은 마음의 평화를 지적하는 것이 아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 작업을 찾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기 전에 그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신차장기렌트카 구입하고 나면 그것이 새롭고 수리 작업이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이것은 당신의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를위한 좋은 위치를 찾을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며, 운이 좋으면 주요 자동차 수리를 지연시킵니다.

전통적인 포인터는 오늘날의 서비스 시장에서 부적절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실제로 개인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독창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오래된 팁과 권장 사항 중 많은 부분이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차량 수리 작업 사기를 즐길 수 있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정비사와 이야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취할 수있는 최종적이고 결정적인 조치입니다 당신은 건물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고 있고 그들이 속한 모든 구독과 인증을 지금까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비사가 이해하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정비사에게 말하기 전에 약간의 연구를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 물건을 본 후에 수리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으로 당신은 품질 정비사인지 또는 단순히 연기를 내뿜다

ASE 마스터 메카닉에 대한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메 커닉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받습니다. 마스터 메카닉에 대한 인증서가 없는 경우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그렇다면 상점이 존경스럽고 깨끗하게 보이고 상점 주인과 정직하고 신속하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차량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되는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자동차 수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제안은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사회의 아주 작은 장소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신차장기렌트카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훌륭한 자동차 차체 수리 작업 기술자가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강력한 기술적 이해가 필요하지만 시각적 호소력이 뛰어납니다. 인내심은 또한 직업의 요구 사항입니다. 마지막 항목이 완벽하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자동차 시체를 모래와 거래하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에 대해 믿고 자신에게 진실하십시오.

당신의 자신의 기름을 바꾸십시오 : 근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개인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기름을 바꾸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등급의 기름, 더러운 작업 복장을 착용하고 장갑 세트를 착용하면 실제로 일을하게 될 것입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사용 된 윤활유를 운반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용기를 저장하십시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당신과 세계에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곡선과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요즘 판매의 거의 70 %는 웹 검색 엔진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웹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귀하가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따라 운전하고 5 개의 다양한 차량 상점을 볼 수 있습니다. 경쟁에서 당신을 선택하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어떤 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일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을까? 한 가지 방법은 지역 자동차 자동차 수리 보디 스토어에 가서 하루 동안 무료로 자원 봉사를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혼자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앞 유리 와이퍼를보고 닳아 보이거나 앞 유리를 올바르게 껴안지 않으면 변경하십시오. 그 격렬한 여름 뇌우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합니다.

정비사에게 말하기 이것은 당신이 취할 수있는 최종적이고 가장 중요한 조치입니다 당신은 구조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고 지금까지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인증 및 구독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은 정비사가 알고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정비사와 이야기하기 전에 자신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몇 가지 물건을 찾은 후에 수리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러한 방식으로 당신은 품질의 정비사 경우 이해할 것입니다 아니면 그냥 연기를 내뿜는 거라면

높은 등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