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개인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가장 도움이되는 제안은 내가 하나의 기술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에서 선택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이 그것에 대해 이해할 수있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건전한 경험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광고는 내가 주제에 관한 적어도 네 권의 전자 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다고 말할 때 성공합니다.

사람이 아마 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상표 권리 (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훌륭한 거래와 함께, 당신이 처리해야하는 지원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물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인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스타 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정 관리를 처리하고 싶습니다, 누군가가 힘든 또는 환불이 필요한 경우, 그들은 당신과 연락을해야하고 또한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이런 것들을 위해서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합니다. 일부는한 달에한 번, 분기마다 또는 다른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이 제휴사가 충족해야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최소 적립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리뷰는 제품 / 서비스와 관련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알려야합니다. 어떤 비용으로도 편견이 없어야합니다. 사람은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게을리하고, 고객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며, 전력을 신뢰할 수있는 대출 기관에 유리하게 사이트를 신속하게 종료 할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과거를 바라 보는 규칙이지만,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르면 매출이 최고를 넘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매일 나는 잠재적 인 링크 파트너를 검토하고 이메일로 오피스타 보낼 수있는 하루 종일 1 시간의 에너지를 예약했습니다. 웹 사이트가 내 것과 비슷한 사람을 찾은 후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제안서를 제출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축적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로 보답함으로써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이 링크는 당신을 위해

당신이 구입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향이있는 경우, 항상 조각의 예를 포함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제품에서 스크린 샷을 제공하고자하는 방법,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락과 함께), 로션에 속하는 다른 중요한 정보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아야합니다

제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려고 할 때, 당신이 할 필요가없는 한 가지는 제품에 대한 직접 링크입니다 음침한 전환율을 제공해야하며, 누구도 당신의 시스템을 크게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1980 년대 후반부터 견뎌 왔습니다 기본 아이디어 모델에는 네 가지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는 소매 업체 비록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로 선택하지만 둘째, 현재 판매자와 귀하, 제휴사 간의 연결을 제공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귀하의 링크가 될 수 있으며 판매가 생성되는 곳을 추적하고 귀하가 귀하의 경력에 대해 돈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의견, 팁 및 직접 정보를 작성하게됩니다. 다른 넷째, 서면 단어를 통해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인수를 희망하는 고객입니다.

시리즈 내의이 기본 기사에서는 마찬가지로 3 가지 주요 이유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나는 모든 제휴 서비스에 대해서도 작동 할 수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위해 파일을 제출하는 주소가됩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사본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물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목표 잠재 고객은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있으며, 당신은 단지 한 번의 커미션입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머무르고 떠납니다.

대부분의 광고 및 마케팅 제품은 빠른 돈을 약속합니다. 많은 전문가가 빠른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론을 보는 데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전문가는 단지 시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개인적으로 돈을 벌 수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