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게임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실수로 웹사이트에 많은 자료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해저 닌자 뜨개질의 특정한 틈새에 매우 관심이 있다는 것을 잠시 상상해보라.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이 없었거나, 20개의 파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mt-report.com/ 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을 할 수 없게 된다는 진실이 있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사시겠습니까?

이제, 어떤 웹사이트도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시간과 현금 마케팅과 SEO 기법을 잃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당신의 서비스를 성공시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당신만의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그 물건들이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꺼내는 것은 대다수의 개인,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신참들에게 손을 뻗는 것만큼 도전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빈털터리가 된 이유 때문에 나는 단지 진짜일 뿐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는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좌절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매일 나는 연구와 이메일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따로 두었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당신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다른 유인 수단으로 그것을 유혹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될 수 있는 것들

제휴 마케팅의 좋은 팁은 평생 수수료를 사용하는 회사를 다루는 것이다. 평생 수수료를 가지고, 고객이 1년 후에 물건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아직 많은 기업들이 생활 시간 수수료를 사용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연구와 발견을 시도한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만드는 가장 좋은 기술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https://mt-report.com/ 추천할 수 있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획득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침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라인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매달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웹 마케팅에 대해 어떤 것이든 간에 가까운 곳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몇 개의 자원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 이와 마찬가지로 호스팅도 많이 포함되므로, 만약 여러분이 호스팅에 참여한다면, 여러분은 단지 새로운 도메인을 획득해야 할 것이다. 추가 호스팅 없이.그래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귀사는 귀사에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표시할 것입니다

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습득할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 활용하지 못한다.

전략을 실행하고 구매한 항목을 자신의 이익에 사용해야 한다.

즉, 모든 장을 검토하고 당신이 배운 모든 전략을 점검하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 이후로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