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가장 터프한 고양이는 올리버(올리 또는 미스터 버블스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이다. 그는 우리가 그를 발견한 거리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그는 새 차를 맞은 후 거의 살아있었다. 그는 머리에 심한 부상을 입어 뇌충돌로 인한 마비와 실명을 일으켰다. 또한, 그는 엉덩이, 어깨, 꼬리가 부러졌다. 우리는 그가 구급 동물 병원과 관련하여 그를 데려오기 위해 뻣뻣한 판지 상자 안에서 그의 몸을 안정시켰다. ? 나는 그가 다치고 무서워서 그르렁거리고 있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것은 인간에게 위안을 가져다 주었다.

불법인 고양이를 바라는가, 아니면 아직 발톱이 있는 근육질의 고양이를 바라는가? 실내 고양이를 소유한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은 발톱이 있는 발톱 모기 고양이를 소유하는 함정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훈련시키지 않는다면, 당신의 의자뿐만 아니라 당신의 카펫도 긁힐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사용은 그들의 방식을 바꿀 누군가를 훈련시키기 위해 누군가를 찾는 것이다.

그들은 꼬리를 올리고, 그들끼리, 그리고 당신과 함께 수행했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를 승인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은 자신을 착각하고 있다: 당신이 집을 하도록 내버려둔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마포고양이분양 .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의 타이밍을 따르지 않는다면, 결과는 일어날 수 있다.

고양이에 대한 반대: 고양이의 태도를 얻는 것은 정말로 일관성이 없거나, 단지 친근한 애완동물이 여러분의 무릎이나 옆에 기록되어 오도록 요구하면 많은 경우에 임의적인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고양이들은 분명히 그렇게 할 것이다. 단지 내가 고양이들에게 다른 방법을 분명히 말하려는 것은, 개처럼 충성스럽거나 빨리 따를 준비가 되어 있는 고양이들에게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고양이 집에 개를 데려오는 것은 사실 쉽다. 그 초기 소개를 위해 끈을 매고 감독 없이 떠나지 말아야 한다.

이전에 논의했듯이, 고양이가 이미 그 지역에 익숙하고 개가 정말로 신참이고, 낭만적인 관계와는 다른, 종종 고양이의 호의를 따르는 것이 종종 보기 어렵고, 개는 침실에 남겨진 고양이 외에 모든 동물들이 칭찬을 받을 마포고양이분양 수 있도록 하라. 비교적 쉽게 전이를 일으키다

더운 여름날에는 고양이의 냉방 탈수 방지와 수의학 센터로의 한 번의 여행이 필요하다. 비록 고양이가 땀을 흘리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그 선수가 여름 동안 멋있는지 확인하려고 할 것이다. 당신은 고양이들에게 그늘진 자리를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의 애완동물이 완벽한 위치인 단단한 나무 바닥이나 타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최근 며칠 동안 단단한 나무 바닥에 누워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찾을 것이다. 그들의 집 주변 그늘진 곳들

치은염은 예방하기 쉽고 가능한 한 빨리 잡히면 치료하기 위해 가장 좋은 예방책은 매일 양치질을 하는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고양이 이빨을 바르는 것이 고양이 이빨을 바르게 하는 것을 읽는다. 당신의 치아는 장기간에 걸쳐 많은 고통을 보존하고 단지 많은 그린백을 보존한다.

고양이 페로몬 디퓨저나 제품을 사용해보라. 이 제품들은 천연 화학물질을 방출하기 때문에 고양이들이 더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어느 날, 나는 세션을 막 마친 후, 부엌에 도착한 문 사이에서 스타가 큰 소리로 항의하는 것을 들으며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바이올렛은 계단 끝에 남아서 매우 크고 긴 발성 소리를 질렀다. 머리 안에서 텔레파시 소리가 들렸다. 메시지, 최고점에 도달할 것인가? 이것은 두 애완동물의 완전한 청각적 침묵과 함께였다. 아마도 들을 수 있는 것은 바이올렛이 거실로 내려오는 소리뿐이었다.

그래서, 여러분의 고양이가 갑자기 많은 물을 마시기 시작할 때마다, 건강 시술자는 어떤 종류의 의학적 문제를 나타낸다. 여러분이 고양이가 여러분의 물을 더 많이 마시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여러분의 고양이는 즉시 수의사에게 검사를 받아야 한다.

2) 스핑크스 고양이는 매우 지능적이며,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지루하다면, 스핑크스는 그들 자신의 놀이 시간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이해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가능한 한 그들은 당신의 카펫을 망치거나 테이블과 카운터에서 물건을 망칠 가능성이 더 낮다. 그들이 당신의 가구를 파괴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판지와 같은 긁는 기둥이나 다른 긁는 것을 가지고 있다.

어떤 스핑크스는 실제로 당신의 가구를 파괴하지 않는다. 장난감이 발견되면서, 그들의 뒷발과 몇몇 고양이들을 잡고 물고 발로 차서, 그들이 레이저 팁으로도 알려진 철사 위에서 쥐처럼 쫓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위해서 발견되었습니다

고양이를 위한 반대: 그들이 고약한 헤어볼을 던질 때까지, 실제적인 이유는 고양이의 주요 단점은 어떤 고양이들은 다른 고양이들보다 더 자주 그것을 하지만, 몇 가지 요점은, 고양이는 그들의 끊임없는 청소를 사용하여 헤어볼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은 그것을 씻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좀 역겹지만 결국엔 사용되겠지

텔레파시 통신을 통해 모든 사람들과 함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관점과 감정을 듣고 알고 있다.

그들은 왔다갔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