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행동의 적당한 방법 계획이 성공해야 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천안테크노파크 첫번째 것은 아이디어이다.

이발 당 5 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에 남아있을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사업과 관련되지 않고 고객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동일한 수익을 계속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싸우기 위해 개요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현금을 필요로하지 않 천안테크노파크 습니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선택하기 위해 기간과 노력을 기울인 사람들을 위해, 의지는 기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첫 번째 신화에서, 자산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으로 여겨지는 곳입니다.

내가 확인하는 많은 사람들은 진정으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릅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이 전화기에 자주 사용되는 보존 기간을 적절하게 학습 기간으로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 및 구매 계획 정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을 구입하고이 방법 중 하나에 거주하는 것입니다.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지불)

단계 #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입니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 이후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부동산 경기 분야에서 무엇이든 진행됩니다. 당신은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부동산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교육 과정에서 당신을 조종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로프 절차를 배우게됩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해야 할 일을 알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추가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이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 있어야하며 거래를 공개해야하며 더 많은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수백 개의 명함을 생산하고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제시 한 명함이 얼마나 많은지 결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산업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바뀔 수 있다.

왜냐하면 그렇게 되었기 때문이다!지금 뜨거운 것은 다른 3 년 (또는 아마도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위험이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에 대한 거품 증거를 배울 수 있습니다.수용자는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한 사람부터 부동산에 전념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침실 1 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는 동안 멋진 미국 전역에 퍼져있는 7,500 개 이상의 유닛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수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정보 집을 투자하는 것은 그들을 쫓아가지 않는다. 당신은 1주일 안에 아무것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다.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개인이 아니라 돈을 버는 것이 옳다고 느낀다.

그것은 더 똑똑하고, 관련된 진정한 부동산 투자의 덜 위험한 공급을 만든다. 너트 쉘에서,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지분을 만들고, 한 특정 지역에 있는 것이 그것의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정확한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당신이 팔기를 선택하기 전에도) 쾌적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는다.

12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습니다. 5 개 대륙의 7 개국에있는 더 많은 투자자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비밀스런 무시입니다. 관리자는 부동산 투자 이익이 높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다른 제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롭습니다.

나는 4 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따라 갔다가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머리를 맞 춥니 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이 테이프의 녀석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주식과 주식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것의 장점을 구입: 유동성, 단순히 활성 관리 오늘 당신은 $10에 대 한 거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웹을 통해 중개 계정에 판매 또는 구매와 같은 주식의 종류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 키를 원하는 경우 쉬운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에, 그들은이 IN 무역 주식을 허용 지금 당신은 $10와 관련 된 어드미턴스에 대 한 상업용 부동산에서 행동의 일부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초에 따라 촉진 일이 뜻대로 되지 않다

에 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