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가 선택한 예비 상점에 ASE 자격을 갖춘 정비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 인증을 받으려면 평판이 좋은 정비사가 최소 2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당신은 오일 교환을위한 자동차 정비사에게 당신의 차량입니까? 그렇다면, 이것은 당신의 차로 공기 필터를 확인하기위한 완벽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오일 전송 중에 공기 필터를 발견하기 위해 정비사에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기술자는 당신에게 여부를 말할 수있는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또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러운뿐만 아니라 교체해야하는 경우, 가격은 $ 30 ~ $ 50 그것은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결과를 고려하여 나쁘지 않습니다.

귀하의 자동차 정비사가 곡선과 경쟁자 위에 서있는 유일한 기술은 광고입니다 요즘 판매의 거의 70 %는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이익을 위해 항상 인터넷을 사용해야하는 방법은 귀하가 Google과 같은 이러한 모터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고객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자동차리스 은 도로를 줄이고 5 개의 다른 자동차 공급 업체를 볼 수 있습니다. 경쟁 업체보다 귀하를 선택하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차량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기농 단지 일반 물입니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자동차 자동 수리에 부동액이 적절한 비율로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0 믹스 기능 보장

무료 전문 조언, 일반적으로 상점이 수풀 내에서 유익한 비트를 제공하거나 결코 해답을 제시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기술자를 속이려는 의도가 있으며, 자동차를 안팎으로 알아야합니다.

귀찮은 간헐적 인 딸랑이 때문에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기 때문에 귀찮은 간헐적 인 딸랑이가있는 경우,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하여 정확하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찾기가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지 마십시오.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고 있으며, 이는 인건비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며, 모든 경우에 불필요한 수리를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양질의 브레이크는 돈을 도울 것이므로 인생을 유익하게 할 수 있습니다.브레이크 자동차리스 가 좋으면 자동차와 쉽게 관련 될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 해결 중에 품질의 브레이크에 돈을 절약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양질의 제품과 품질의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합니다.소프트웨어는 안정된 장소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차량의 후드를 들어 올리지 않으려 고 손을 더러워 보이게합니다. 대신, 그들은 지역 정비사에 의존합니다. 아이러니는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기술 보조원없이 호스, 플러그, 쉬운 구성 요소를 대체하기에 충분하다는 사실입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눈치 채지 못하는 것은 매우 작습니다. 키 사이클의 100 시대를 커버하기 때문에 한 번만 발생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엔진 표시등이 발생하고 운전자에게 상황이 존재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이 경우, 당신이 관련된 모든 것은 빛을 갚고 자동차 자동 수리에 빛이 다시 오는지 확인합니다. 되돌아오다

당신은 플랫폼 폭발 변화를위한 자동차 수리 센터에 당신의 차량입니까?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차로 공기 필터를 점검할 수 있는 완벽한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정비사에게 기름 이송 중에 공기 필터를 결정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러워지고 교체되기를 원하는지 여부를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교체되어야 한다면, 요금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잔존물을 고려할 때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

자동차가 수리를 필요로하지 않도록하는 이상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는 사람이 체크 아웃 할 수있는 예방 조치에 대한 정보입니다. 자동차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치료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전화 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하십시오. 전문가는 전화로 연락하여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웁니다. 그들은 정중합니까? 그들은 엄청나게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입니까?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이 제품은 이러한 공급 업체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부품 및 노동에 대한 일종의 보증을 요청하십시오.

자동차 산업은 매우 기술적인 산업이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평판 좋은 정비사를 알고 있는 날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내 동생은 정비사가 될 수 있습니다. 아빠는 자동차에서 일합니다. 멍청한 정비사에 대한 가장 큰 아이디어는 건너편에 있습니다. 기술자는 이제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서비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