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마찬가지로 https://ko.wikipedia.org/wiki/정보이용료현금화 그들에 게 더 높은 이자율 카드에 대 한 검토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 게 더 높은 정보이용료현금화 이자율 카드는 일반적으로 승인 받기 쉽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높은 이자율 카드의 많은 자격을 얻기 위해 괜찮은 신용 역사가 필요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하나를 얻기 위해 처리 하 고 책임감 있게 그것을 활용 하는 경우, 당신은 미래에 더 나은 충전 카드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에 대한 0 %의이자가 단순히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잘못된 것입니다. 어디에서 찾아야하는지 알면 0 % APR 카드가 많이 있습니다. 0 %의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매월 돈을 절약하고 현금을 사용하는 경우 지출 할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카드가 0 %의이자를 도입하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유혹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카드 더미를 개발하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잘라 버리고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을 닫지 않으면 신용 등급이 없어집니다.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계정이 있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월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여전히 유리한 신용을 얻습니다. 이상하지만 사실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여러 계정을 갖는 것은 모든 것을 지불하는한 신용 점수에 도움이됩니다.

대조를 고려해보자. 당신의 신용 기록에 어떤 것이 더 나쁜가?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장의 충전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동일한 3 장의 카드가 있지만 990 달러의 잔액이 있고 나머지 2 장은 잔액이 없습니까? 응답은 차이가 없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두 상황 모두에서 신용이 3,000 달러이고 총 잔액이 990 달러입니다. 그러나 신용의 행성에서, 이것은 부정확합니다. 990 달러가 있는 카드 하나가 훨씬 더 나쁩니다.

신용 카드 금융 의무에 최소 지불은 은행을 기쁘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금융 의무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그것은 부채를 청산하는 데 수년과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현명하게 신용 카드를 활용하려면, 당신은 매달 그것을 완전히 지불해야합니다

편리함을 다시로드하고 최고 선불 신용 카드가 가지고있는 마지막 기능은 혜택을 다시로드하는 것입니다 물론, 왜 누군가가 현금을 포장하기가 매우 어려운 카드를 선택했을까요? 그들이 필요로 할 때, 시장에서 가장 좋은 카드는 많은 리필 파트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그들의 계좌에 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훌륭한 카드는 당신이 식료품점과 약국 체인 외에도 월마트, K마트, 타겟과 같은 중요한 판매자들을 통해 재장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다시 선불 충전 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작곡하기 위해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환상적인 책) 내가 그것을 작곡했을 때, 호주인들은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의 기록적인 양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재미있는 책을 만들고 싶었다. 나는 독자들이 그 책을 완성하기를 정말로 원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로드 된 돈에 액세스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고유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현금은 귀하가 배치 한 현금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이는 아직 저축 계좌를 설정할 수 없거나 재정적 의무 문제가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이 계좌의 장점은 당좌 대월 수수료에서 귀하를 보호하는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신용평가사들은 당신의 신용등급에 더 나쁜 비교에 대해 생각한다.

1,000 달러짜리 신용 카드 3 장과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3 장의 카드가 동일하지만 990 달러의 잔액이 있고 나머지 2 장은 잔액이 없는 신용 카드 3 장이 있습니까? 대답은 차이가 없다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두 상황 모두에서 총 3,000 달러의 크레딧과 990 달러의 전체 크레딧 잔액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부정확합니다. 990 달러가있는 카드 한 장이 훨씬 더 나쁩니다.

적응성 많은 사람들이 다재다능 함을 많이 사용하는 선불 충전 카드를 좋아합니다.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카드는 고객이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번들로 사용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찾을 수있는 모든 신용 카드를 살펴 보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왜냐하면 각각의 용어가 비슷하지만 정확히 같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의 신용 개발 또는 구축 회사는 오늘 3 대 신용 회사 – Experian, Equifax, TransUnion에 신용 활동을보고하여 신용 개발 또는 불량 신용 재구성에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너무 많이 바꿀 것 같지 않다. 만약 내가 여행에 투자한 현금을 넣는다면 나는 지금 훨씬 더 부유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