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프로젝트 https://ko.wikipedia.org/wiki/https://gjsb.info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일단 당신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생기면, 당신은 함께 일할 수 있는 것, 당신이할 수 있는 몇 가지 수정을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당신의 관찰을 기록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확실히 과정을 가속화하고 우리에게 쉽게 이용할 수있는 https://gjsb.info 수많은 영적 관행을 활용하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 인 시각화, 우리의 체격에서 유독 물질 제거, 기공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연습, 단순히 몇 가지를 논의하기 위해 모든 Spirit Quest 회의가 시작될 때,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주기 위해 개발 된 쉬운 에너지 운동을합니다. 우리가 지식을 추구함에 따라, 우리는 사실상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계속해서 이것을 할 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직원을 가볍게하고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 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는 것은 관심의 부재를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자만심의 표시로 본다. 또한 머리를 똑바로 하고 주변의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지 말라.

당신이 그들과 함께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조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을 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보았을 때 성적인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훌륭한 보디 빌더가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을 늘리는 것 이상에 집중해야 합니다. 신체 구축에서 달성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심각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훈련 전반에 걸쳐 정신을 유지하고, 동기 부여를 돕고, 유리한 사고 방식을 유지하기 때문에 훈련의 가장 필수적인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몸을 만드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어떤 몸을 원하나요? 당신이 실제로 이것들을 적어 놓거나 마음 속에 설정하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신체 구조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것의 장점은 당신이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그것의 수분 공급과 휴식 능력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해독과 날씬한 능력에 근거하여 그것이 할 수 있고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많은 논쟁이 제기되고 있다.

비록 이러한 주장들이 예외적으로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주장한다.

토닝 된 몸을 얻으려면 두 가지에 집중해야합니다. 하나는 근육을 개발하고 두 가지는 지방을 잃는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다이어트 전략과 운동 요법을 만들어야합니다. 음식과 운동이 훌륭한 결과를 얻기 위해 함께 가야합니다.

내 최고의 수면은 아침 6-9시 사이에 이른 아침에 온다. 내가 수면 이외의 것들을 위해 그 시간을 계획할 때, 내 몸은 그 시간을 극도로 질투한다.

그녀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옷을 사용하고 당신의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머리를 디자인하라. 이것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하게 여기는 행동들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이러한 것들을 하고 있지 않다면, 그것들을 자주 하기 시작하라. 최고의 옷을 입고 올바른 헤어스타일을 하는 것은 당신을 보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가능한 것처럼 이것은 승인에 필수적인 행동이다.

교회 아빠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로서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에 대해 말한다.

그는 사람과 같은 비가 온 세상에 내리지만 그것은 백합에서는 하얗게 되고, 장미에서는 붉게 되고, 제비꽃에서는 보라색이 된다고 말한다.

정확히 같은 비는 받는 사람마다 그것이 의도한 대로 되게 한다.

기억하십시오, 아이디어는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진실한 것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당신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될지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나와 매일 밤 목욕처럼!나는 아직 그것을 알아 내지 못했다!)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발견 한 것을 적어 라.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실제로 실패한 것에 집중하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으며, 무엇이 옳은지 잊어 버리게합니다. 자연스럽게 임신 할 수없는 고객을 다루었습니다. 그녀는 IVF를 받았고 임신 한 후 엄청난 두려움과 불안감을 나타 냈습니다. 우리는 IVF를 번역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다루었습니다. 그녀는 집중했다, 그것은 일했다!걱정을 통해 처리 한 후, 그녀는 몸이 무엇이든 할 수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배달을 끝내고 21 개월 동안 효과적으로 모유를 먹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이를 키우고 출산 준비에도 성공했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가 진실이 아닌 것을 생각하도록 속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에 도전하십시오. 내 몸은 임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 춥니 다. 생각에 도전하면 임신 사실로 인해 몸이 실패하지 않았 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걱정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또 다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몸은 임신에 실패했기 때문에 출산을 중단합니다. 정상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