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명심하십시오, 예, 몸은 스스로 청소합니다 – 사실 가능한 한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많은 독소가 너무 많은 독성 물질입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상은, 와우, 우리는 모든 곳에 많은 오염물질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기억하라, 우리의 저항력을 낮추는 오염물질들,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독소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승인 문제에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아주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나타났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할 때마다 나는 아마도 내 몸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것의 여성과 나는 그 방법을 보지 않는다. 나는 내 머리 속에서한다.

그것은 나의 개인적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나 자신의 사진을 올릴 준비가되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gjsb.info 위해 1 년이 걸렸다. 그리고 호르몬 제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수정을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보고 여자의 얼굴을 본다.

몸의 오염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여러분의 몸은 우리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따라잡을 수 없다면 독소를 저장할 뿐이다.

방법 #1 – 엉덩이와 허벅지를 적게하십시오 성경의 성격 노아를 모방하고 싶지 않은 상황입니다 당신의 바지는 당신이 홍수를 기다리고있는 것처럼 보일 수 없습니다 바지는 엉덩이에서 직선을 만들어야합니다 모든 방법에서 땅으로 다리를 길게하고 전체 실루엣 모양을 희박하게 만듭니다

살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당신이 인생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이해합니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잠그거나 주저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 있고, 완전히 존재하며, 순간적으로 살아있는 자신을 박탈합니다. 당신은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 동물이 아니라 똑똑한 친구처럼 대하는 것을 멈출 것입니까?
https://gjsb.info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승인 문제와 많은 싸움을 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서, 나는 내가 높이 평가하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하는 잘 생긴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가 내 머리 속에서 수행하는 방식을보십시오.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는 데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를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여자의 얼굴을 봅니다.

마지막으로, 출생에 관한 현대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두려움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모든 유형의 두려움을 키울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개인, 호의적 인 미디어 및 호의적 인 자원으로 자신을 둘러 쌈으로써 가능한 한이 미디어를 피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출생에 관한 도움이되고 긍정적 인 책이 있습니다 내가 Birthing From Within은 당신의 몸을 신뢰하고 출산 과정을 자연스럽게 전개하는 방법을 찾아내는 훌륭한 자료입니다 Ina May Gaskin이나 Barbara Harper의 모든 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는 지혜로운 근원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슬림 다운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러나 걱정이나 판단으로 체중을 잃는 것은 정반대입니다 사랑에서 체중을 잃는 것과 정반대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몸이 원하는 것을 소비하고 점차적으로 먹을 때, 정말로 음식을 경험하면, 당신은 덜 먹을 것이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떨어 뜨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외롭고, 화가 나고, 실망했을 때 얼굴을 감싸고 있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들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은 그렇게 많이 소비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음식이 유일한 즐거움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음, 당신이 체중 운동이나 운동을 할 때, 당신은 한 세션에서 힘과 심장 운동을하고 있습니다; 지구력을위한 심폐 기능을 수행하는보다 일반적인 기술과 힘을위한 역도 그래서, 당신은 미친 듯이 몸뚱이를 태우고, 당신이하는 모든 운동으로 훌륭한 근육의 힘과 정의를 구축 할뿐만 아니라

몸의 독성 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 몸이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없다면, 당신의 몸은 단지 오염물질을 절약할 뿐이다.

정화하는 동안 천연 허브는 신체가 해독되는 동안 우수한 영양소를 넣습니다. 이것은 허브가 완전한 용량으로 작동하고 그들이 표현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합니다

전체 몸 또는 전체 몸 운동은 나의 개인 마음에 드는 그리고 그들은 나에게 우수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전신 운동 루틴의 주요 이점은 당신이 하루에 몸에있는 모든 근육을 보존하는 시간입니다 당신이 자주 피트니스 센터에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실의 문제로,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