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발신자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다운타운으로 운전하고 도시에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습니다. 관리인을 찾으십시오. 그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 묻거나 집으로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는 잘 수행하는 곳에서 25 ~ 50 마일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주택을 발견했습니다.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및 포주는 높은 범죄 지역이 아닙니다. 거리를 배회하지 않는다. 집은 구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비트겟 당하지 않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좋은 직업과 괜찮은 봉급을 가지고 있다.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자신의 집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한 값싼 집을 찾기 위한 괜찮은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어디에서나 발생한다.

나는 여성들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에있다, 그들은 이것을 허용한다!당신은 손실에 대한 당신의 우려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압도적 인 투자는 당신이 그것의 연습을 얻은 후에 관리 할 많은 사람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투자를 처리하는 일주일에 한 시간을 줄이고 내 시간은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소비됩니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호황기에 돈을 번 가족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기술 주식을 판매한 사람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을 통해 아시아 주식을 구입한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신용 보고서를 제공하는 것을 구입했기 때문에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게 될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실적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오늘 벌지 못한 1달러는 30년 안에 연간 10%의 복리율로 672달러의 쓸 수 있는 자본을 소비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그렇게 많이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낭비한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그것을 모두 추정해 보면 당신은 단지 중요한 것에 대한 어떤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지금 이 시점에서 당신의 투자가 되는 것이다.

또한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몇 가지 부정적인 점이 있습니다. 인생의 모든 것처럼 보입니다.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세금 유치권 경매에 잘 준비되고한 가지가 굴복하는 함정을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훨씬 더 나은 투자자를 제한 했습니까? 여성과 남성의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가 있었고 여성들은 거래를 통해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를 더 오래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값싼 주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업계 투자 벤처 기업의 시작 위치입니다. 값싼 주택은 은행 레드 라인 범죄 비트겟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 여성이 만연하거나 주택이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고객에 의해 심하게 학대되거나 소홀히된 곳입니다.이 특정 기사의 값싼 주택은 타거나 낡은 건물이 아닙니다. 주식 증명서는 종종 당신이 구성 요소를 소유하고 있음을 선언하는 종이 조각입니다 작은 회사들은 확장을 위해 주식을 팔고, 사람들을 고용하고, 광고하는 등 일반적으로 주식을 팔면 회사가 성장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사는 사람들은 자동차의 이익이나 손실로 주식을 공유합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유대 관계였을 것입니다. 채권 증서는 많은 예금 증서입니다. 그러나 은행이 발행하는 채권은 정부가 발행합니다. 완전히 구매하는 다양한 유형의 채권이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하는 채권 증서의 유형에 따라 초기 투자가 특정 기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뮤추얼 펀드 또는 주식과 관련된 월급 날 대출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적어도 채권 증서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정부가 보장하는

하지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니? 도박 같지 않아? 위험이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여러 회사 사이에 확산, 가격 변동이 적은 회사를 주문하여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형태의 투자를 추가하여 구매하십시오. 이유는 사람들이 장기 투자를 위해 빠르고 상당한 투자를하려고하지 않는 시스템입니다. 2008년 폭락 때 투자한 증권거래소는 낮은 키에서 80% 상승했다.

이것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 일 것입니다. 즉, 그들은 단지 온라인으로보고 포기합니다. 돈과 관련된 투자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월별 재무 상황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넣을 수있는 몇 달러를 줄일 수있는 곳 당신은 명목상의 돈이 얼마나 빨리 giv 할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