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호주 규칙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공통적인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돕는 역사가들도 있습니다. 이 코드는 게이머가 팔로 공을 잡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유연성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협회 축구와는 달리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손바닥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객관적인 공간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https://ko.wikipedia.org/wiki/올레벳 가입코드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득점 방법을 특징으로합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완전히 다른 공립 대학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도록 축구의 기초에 대한 많은 목록이 만들어졌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운반을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축구 규정의 현대 지침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1840 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의 성장은 사람들이 이전보다 더 적은 불편 함으로 추가 여행을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대학이 자체 지침에 따라 경기을 하기 때문에 학교가 축구에서 서로 경기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이 단점에 대한 해결책은 종종 경기가 호스트 홈 컬리지의 원칙에 따라 수행되는 절반과 방문하는 어웨이 스쿨의 반대쪽 절반으로 나누어지는 것이 었습니다. 축구를 닮은 게임이 영어 공립 학부에서 주로 상층, 중상층 및 전문 수업의 소년들이 참석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년 William Herman의 Vulgaria에서 나온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대학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 교과서에는 Wynde로 가득 찬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기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이머가 특정 장소에서 많은 스포츠를 보내는 경우도 있지만, 플레이어의 이동에는 제한이 거의 없으며, 게이머는 언제든지 포지션을 변경할 수 있다.

직원 구성과 방법을 정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팀 관리자의 특권입니다. 유니버설 축구는 호주 가이드 라인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활동 중 가장 높은 관중 출석률을 보입니다.

Phaininda, episkyros 및 harpastum은 무기 및 폭력과 관련하여 수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패셔너블한 축구로 인식되는 것보다 럭비 축구, 레슬링, 배구를 더 닮은 것 같다. 모든 현대 축구 코드의 선구자인 사전 코드화된 폭도 축구와 마찬가지로이 세 게임은 걷어차는 것보다 공을 다루는 것이 더 중요했습니다. 미국 축구의 첫 번째 레크리에이션은 1869년 11월 6일 두 학교 그룹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진행된 게임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그러나 스포츠는 당시의 협회 축구 규칙에 근거한 지침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주요 규정은 골키퍼를 제외한 선수들이 던지기 재시작 중에 두 팔을 모두 사용해야하지만 경기 내내 손바닥이나 팔로 공을 고의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ft를 사용하여 공을 둥글게 움직이지만 손바닥이나 팔을 제외하고 체격의 일부 (특히 이마로 향하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플레이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공을 어떤 방향 으로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피치 전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팀 메이트 창녀로 이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회원 자격의 운명이 당신의 경영 천재에 달려 있는 거주하고 숨쉬는 축구 세계로 발을 들여놓아라. 지아니 인판티노 회장은 FIFA에 광범위한 개혁을 가져오고, FIFA의 주력 대회에 대한 세계적인 참여를 늘리고, Forward Program을 통해 축구 성장에 대한 FIFA의 투자를 늘리는 데 주력해 왔다. FIFA는 여성 스포츠를 개선하고 전 세계 축구를 발전시키는 것에서부터 더 나은 축구 거버넌스 구조를 만드는 올레벳 가입코드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볼라타 ⁇ 는 20년대에 이탈리아의 파시스트 추장 아우구스토 투라티가 고안한 협회 축구와 유럽 핸드볼을 닮은 레크리에이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