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된 이러한 구성 요소는 목적을 실현하기위한 표준적이고 쉬운 전략 일뿐입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게임입니다. 놀이 요소는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으며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조각을 삽입, 집어 들고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스포츠 부품이 배치된 테이블 라운드에서 진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함께 게임을 하는 것은 게임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영역, 많은 양의 에너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겜블시티 파워볼 또는 체력 또는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레크리 겜블시티 파워볼 에이션을 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전형적인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을위한 무료 게임의 수백 가지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하루 중 언제든지 좋아하는 만화 네트워크 캐릭터를 따라 잡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어드벤처 비디오 게임, 퍼즐 게임, 모션, 활동 및 스포츠 비디오 게임은 모두 여기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다른 게임은 카드를 사용하는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게임 가구의 변형입니다. 메이크업과 관련이 있는 Anglo-American의 2 데크 팩은 카드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유사한 또 다른 스포츠입니다. 게임은 경쟁 스포츠에서 보드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스포츠는 추가로 공정한 상대 또는 팀이 될 수 있는 여러 플레이어의 게임입니다. 많은 공정한 게이머가 있는 게임은 플레이어가 연립을 입력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개념을 공식적으로 연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의 기간 레크리에이션은 오락을 위해 연주되는 실제 스포츠 또는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원칙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기간 롤 플레잉 게임은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비디오 게임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인터넷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 있게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험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롤 플레잉 게임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규칙,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둘 다를 포함한다.

많은 게임이 합리적인 능력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기차 역할을 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여가 또는 재미를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학술적 장치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종종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부분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 다릅니다. 그러나 구별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비디오 게임이 추가로 작품이나 예술로 간주됩니다.

선수 선발의 얽힘은 선수들이 배신이라는 이름의 혜택을 받지 못하게 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의 핵심은한 참가자가 의식하고 있는 약간의 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며,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의사 소통 유형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장르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유사한 많은 게임 쇼도 포함됩니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정원에서 수행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보다 작은 잔디 깎기 영역. 전통적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수행 될 수 있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앞 또는 뒤뜰에서 거주 용 잔디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정원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잔디 그릇을 구현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책임, 채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플레이어 목표를 결정합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자습서 철학자 일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및 경쟁자에 해당하는 게임의 날씨가 모두 적절하게 정의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