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북아메리카의 프로 농구 리그이다. 이 리그는 30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프로 스포츠 리그 중 하나일 것이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최고의 남자 숙련 농구 리그이다. Sofascore livescore의 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놀이터 이브 스코어 서비스는 스포츠 스테이 스코어, 결과 및 테이블을 제공합니다. Sofascore.com 라이브스코어의 라이브스코어는 기계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수동으로 새로 고칠 필요가 없습니다. 내 비디오 게임에 준수할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면 게임의 라이브 점수, 결과 및 통계가 훨씬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NBA(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는 북미의 남자 농구 전문 리그로, 세계 최고의 농구 대회 중 하나이다. 이 리그는 1969년 제리 웨스트 실루엣으로 만들어진 인지도 높은 엠블럼을 가진 국제 농구 선수들이 선호하는 리그이다. 1946년 미국 농구 협회(Basketball Association of America)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경쟁하는 내셔널 농구 리그와 합병되었다.상위 100명의 게이머, 리그 패스를 시청할 수 있는 가장 짜릿한 사람들, 그리고 추가적인 것들. 루카 돈치치는 화요일 밤 뉴욕 닉스를 상대로 트리플 더블에서 60골을 넣으며 커리어 오버를 기록했다. “우리가 매일 체육관에 발을 들여놓을 때 그것은 농구에 관한 것입니다.” 네츠 코치 자크 본.Mo Dakhil과 Dave DuFour는 수요일 밤 NBA에서 활기찬 시간을 재점검합니다. 시온 윌리엄슨의 통산 최다인 43개의 요소와 마지막 3분 동안 14개의 요소가 뉴올 검증놀이터 리언스 펠리컨스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로 이끌었다. 시카고 불스가 4연패를 당한 밀워키 벅스를 꺾는 데 드마르 드로잔스의 인상적인 42득점 활약이 도움이 됐다. 브루클린 네츠는 애틀랜타 호크스를 상대로 10연승을 달렸다.NBA 올스타 투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들을 2023년 올스타 게임에 보내기 위해 여러분의 NBA ID를 사용하세요. CJ 맥컬럼은 42점으로 통산 최다인 113점을 기록했고, 뉴올리언스가 5연승을 달리면서 시온 윌리엄슨이 36점을 제공했다. 르브론 제임스는 시즌 최다인 47득점 중 16득점을 기록했다.NBA, ABA, WNBA 및 주요 유럽 경쟁자들의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점수, 역사적 과거. 피닉스 선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토론토 랩터스는 감정이 지나쳤던 정말 어려운 경기의 연속 후에 낙관적인 통지로 새해에 들어간다. 맥밀런스의 직업 상태는 호크스 올NBA 스타 트레이 영과 경기 당일 슛 어라운드에서 트레이드된 후 NBA 전역에서 의문이 제기되었다. NBA 선수들은 다른 모든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stat line에 놀랐다. 피닉스 선스는 데빈 부커가 이번 시즌 놓친 비디오 게임에서 2-4로 앞서 있다.

많은 매직 게이머들이 그 사건을 통해 벤치를 떠났다.2월에, 매년 열리는 NBA 올스타 게임을 기념하기 위해 일반 시즌이 중단된다. 팬들은 미국 전역, 캐나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투표를 하고, 모든 회의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들은 주장으로 임명된다. 그리고 나서, 각 회의에서 가장 높은 표를 얻은 사람들은 모든 스타들로 구성된 참가자 풀에서 그들 자신의 그룹을 뽑는다.스폴딩이 제작한 이 새로운 공은 모델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합성 재료를 특징으로 하며 스폴딩이 원래 공보다 더 나은 그립, 느낌, 일관성을 제공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많은 선수들은 새로운 공이 마를 때는 너무 끈적거리고, 젖을 때는 너무 미끄러운다고 말하며, 새로운 공에 대한 경멸의 목소리를 높였다. NBA와 심판 사이의 계약이 만료된 2009년 9월 1일에 심판 록아웃이 시작되었다. 첫 번째 프리시즌 경기는 2009년 10월 1일에 열렸으며 WNBA와 NBA 개발 리그의 대체 심판이 사용되었다. NBA와 정규 심판들은 2009년 10월 23일에 합의에 도달했다.콩고 민주 공화국 출신의 디켐베 무톰보는 1991년 NBA 드래프트에서 4위, 올해의 NBA 수비수상, NBA 올스타상, 명예의 전당에 4위로 선정되었다. 헤도 튀르콜루, 터키 – 2008년 가장 향상된 선수상 수상자이며, 2010년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전 토너먼트 그룹의 일원이다. 미국 밖에서 NBA의 가장 큰 세계적인 시장은 2017-18 시즌에 약 8억 명의 시청자가 시청한 중국에 있다.

닐슨스 조사에 따르면 2013년 NBA는 35세 이하 시청자의 45%로 가장 젊은 시청자를 보유했지만, 메이저 리그 야구와 함께 가장 적은 시청자는 30%에 불과한 여성일 것이다. 2014년 기준으로 시청자의 45%가 흑인인 반면, 시청자의 40%가 백인이어서 백인 다수를 보유하지 않은 북미의 주요 스포츠 중 하나이다.리그 이미지는 2004년 11월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의 경기에서 게이머들과 팬들 사이의 폭력적인 사건으로 얼룩졌다. 이에 대응하여 게이머들은 총 1100만 달러의 임금 손실과 함께 146개의 게임을 완성하기 위해 중단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