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는 햇빛을 치료하기 위한 골치 아픈 비타민으로, 반면에 보충제의 수준이 높아지면, 의사에게 당신의 수준을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이 밖에서 얼마나 오래 보냈는지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충제가 필요하다면, 두 성별에 대한 권장 일일 수당은 일당 5mg이다. 이 비타민은 당신의 췌장, 근육, 피부, 생식기 같은 장기를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 이점을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로열젤리 면역 체계를 유지하고 뇌 기능을 유지합니다

비타민 B: 이 그룹의 비타민은 모공과 피부를 보존하고 신경계가 작동하도록 돕는다. 또한 이러한 비타민의 모든 신체 요소에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의 제조를 가능하게 한다.

그 중 부족은 빈혈, 우울증, 탈모, 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 B는 브로콜리와 시금치 같은 생선, 고기, 야채에서 발견될 수 있다.

A, B1, B2, B5, B6, B7, B9, B12, C, D, E 및 K 커플 옵션은 두 개의 모공과 피부 비타민 : 수용성 및 지용성 비타민은 항상 B이며 비타민 비타민 E입니다.이 비타민은 물 컵이 몸에 갇힌 지방 수용성 비타민을 생성하지 않기 때문에 매일 보충해야 합니다. 지방 조직과 간 그들은 매일 보충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는 지방 수용성 비타민은 A, D, E 및 K를 포함합니다.

육체적으로 활동하라. 어떻게 그것을 실현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그것은 실제로 나가서 슈퍼마켓에서 더 멀리 공원을 하고, 엘리베이터보다는 계단을 타고, 나무를 오르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

인체에 필요한 비타민은 13개이며, 두 개의 로밍 그룹으로 나뉜다. 그들은 4개의 지용성 비타민(A, D, E, K)과 9개의 수용성 비타민(B 비타민과 비타민 C) 연구 로열젤리 결과 비타민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상처가 더 빨리 치유되고, 정자 자격을 높이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비타민은 감기에 반대할 뿐만 아니라 독감, 천식, 백내장뿐만 아니라 감기에 반대할 수 있는 사람을 더 많이 만든다. 비타민 C와 E는 노화의 영향과 암과 관련된 특정 질환을 보호한다.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이 매일 탈모를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얇은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많은 당황스러움이 머리카락 손실일 수 있는지 너무 잘 알고 있다.

그 중 하나는 단지 부모나 조부모에게 필요한 유전학이다. 당신은 아마도 적절하게 그럴 것이다. 그것은 또한 영양실조와 호르몬 생활습관 변화와 같은 다른 요소들에 의해 야기된다.

1000년 동안 문화는 우리가 먹는 음식과 우리의 복지 사이의 연관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최근에 알고 있었다. 소위 중국의 치유자들은 선택된 유형의 식사를 보았고, 고대 인도인들과 그리스인, 이집트인, 로마인들은 식사에서 약간의 치유 특성을 보았다.

많은 선천적 결함을 예방하기 위해 임신 허가를 받기 전에 산전 비타민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은 아마도 아기를 낳은 후에도 계속 가져다 줌으로써 유익한 효과라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신생아일 때 당신은 의사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해야 하고 실제로 특정 사람에게 가장 좋은 정보를 요청해야 한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찾기 위해 다른 샘플을 줄 것이다.이들은 매우 구체적인 예가 될 것이다.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고, 의학적 감독 하에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좋은 아이디어를 내야 한다.

비타민을 개인적으로 섭취하기 전에 접촉하는 것이 매우 권장된다. 당신의 의사는 적절한 검사를 할 수 있고 정확히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비타민을 처방할 수 있다.

녹차는 잘 알려진 보충제이며 또한 가장 인기있는 아시아 음료인 녹차는 암에 관한 특정 예방, 수정 및 적당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예방하고 HIV, 간염 및 헤르페스 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를 고정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인기있는 항산화제로서 녹차는 이러한 변수에 대해 매우 권장됩니다.

비타민 부족 또한 피부뿐만 아니라 눈에도 영향을 미친다. 낮은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고, 치유 과정을 늦추고, 피부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여기 여드름에 대한 결과를 가진 세 가지 비타민이 있다.

우리는 아마도 세 가지 모두 여드름에 대한 비타민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비타민 C는 콜라겐을 디자인하고 모세관 벽을 견고하게 유지하며, 정말로 상처와 상처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감염으로부터 당신을 돌볼 수 있다.

비타민 C가 부족하면 괴혈병을 끝낼 수 있다.

사람은 대부분의 경우 그것을 너무 많이 소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극단적인 양은 신장 결석을 유발하고 비타민 C와 관련된 것이 감귤류 과일에 나타날 수 있다.

채소 14세에서 18세 사이의 사람들은 당신이 여성이라면 65밀리그램, 남자라면 75밀리그램을 가져야 한다.

남자는 매일 90밀리그램을, 여자는 75밀리그램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