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특히 연율과 할증료에 주의해야 한다.

많은 학생들이 신용 이력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어떤 이자율에도 만족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은행과 대출기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은행들이 보안 신용카드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 문제는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선택하는데 주의해야 하거나, 당신이 보증금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여전히 가장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해야 할 유형으로 끝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소액결제 현금화 은 당신의 요구를 명시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안전한 요금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가이드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시간을 내어 연구하고 무게를 재라. 가능한 한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낼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옵션

신용이 나쁜 사람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그들은 파산을 겪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퇴원한 직후에 받는 이 회사들의 제안의 수에 놀라고 있다.

그리고 이 제안들은 매우 좋은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것들은 매우 신중하게 보아야 한다.

그들은 매우 신중하게 보아야 한다.

그들은 정말로 전혀 좋은 거래가 아니다. 그들은 매우 낮은 신용 한도, 천문학적인 이자율을 가지고 있고, 소유자는 연간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고맙게도, 지금 있다.

연방정부가 시행하는 신용카드에 대한 규정 카드 발행자들은 이제 단순히 창업 수수료 형태로 돈을 선불로 받는다. 당신은 125달러의 수수료를 선불로 지불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그것은 125달러의 즉각적인 차변이다. 공짜로. 이것이 선불 신용카드가 멀리하기 좋은 이유다.

백화점 카드도 사용하지 말고 소매 신용카드로도 알려진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신청을 승인한 이후 신용 이력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일 수 있지만, 이자율을 절약하고 싶다면 그것을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점수가 좋지 않아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찾기가 어렵다. 낮은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최고의 카드 유형으로 끝날 수 있도록 당신의 신용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이 책임감 있게 계정을 관리하고 월별 결제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한 카드사에 6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인상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직불카드입니다.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죠.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당신은 개인적인 빚 문제에 휘말릴 확률이 적습니다

카드사는 당신에게 연간 수수료(첫 해)와 월간 유지보수 수수료(첫 달 동안)가 당신의 초기 신용 한도에 부과된다고 미리 말하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처음부터, 헌금 카드가 당신의 신용 요건을 실제로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너무 많은 웹사이트에서 신청을 하고 자격을 갖추지 못하거나 거절당할 때, 각각의 신청은 당신에게 불리하다. 당신의 신용 점수에 대한 신용 조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줄인다. 그러니 이것을 받아라. 신청하기 전에 카드에 대한 승인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확인하는 간단한 단계

신용카드는 고객이 구매력을 연장한다.

월말까지 지불일을 하지 않으면 신용카드는 고객이 이달 초에 구매할 수 있게 한다.

즉, 판매를 이용하거나 즉시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급여일에 묶여 있지 않다.

보상 여기 재미있는 부분과 약간의 돈을 버는 돈이 온다. 신용카드가 그렇게 좋은 이유(신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소액결제 현금화 그것을 위해 돈을 가지고 있다는 지식을 바탕으로 그것을 사용했기 때문이다)는 당신이 당신의 구매에 대해 보상을 받기 때문이다.

신용카드를 받아야 하는 이유를 항상 알아야 한다.

이 일의 주된 목적은 언제 어디서나 즉시 편리하고 편리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지불이나 거래는 더 쉽고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신용카드를 얻음으로써 얻고 즐길 수 있는 인센티브와 다른 프로모션도 있다.

디스커버리에는 정말 훌륭한 0% APR 카드가 몇 장 있다.

당신은 디스커버 학생으로부터 디스커버리 열대 해변 신용 카드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훌륭한 카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약간의 검색으로 발견할 것이다. 이 두 카드는 당신에게 1톤의 돈을 절약할 수 있는 6개월의 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한다.

이자는 비싸고 만약 당신이 6개월의 이자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면 당신은 그 기회에 뛰어들어야 한다.

해당 웹사이트에 원하는 카드를 나열해, 중요도 순서대로. 수동으로(펜과 종이로) 4, 5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한 번에 채워야 한다면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때 대부업체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동일한 정보를 반복해서 채우는 것을 끊는다.

또한 만약 당신이 있다면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