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시애틀 매리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포츠중계 스 (26-26) – 지난 10 번의 비디오 게임 중 8 번을 승리한 후 시애틀 매리너스는 500으로 다시 상승했다. 매리너스는 실제로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도 밀어 붙였다. 시애틀 야구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서는 여전히 공격적인 문제를 안고 있다.

시애틀의 최고 공격 선수는 실제로 277 타석을 기록한 브렌든 라이언 이었다. 평균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가지고 있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소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팀이 올해 성공할 것이라는 진정한 요인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이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포어가 추가되었는데, 이 두 선수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놀라운 시즌을 보 스포츠중계 냈다. 물론, 이것들은 실제로 나타나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비수기 내내 레이더, 하지만 그들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 것을 도와야 하는 거대한 재배치들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로 여행하는 mlb 로고 퀴즈의 조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Rod Carew와 Harmon Killibrew라는 인기있는 이름을 사용하여 다양한 이름을 던집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에 따르면, 이것은 부정확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수년에 걸쳐 전해 내려온 것으로 보이는 이해의 조각이기 때문에 흥미로운 주장입니다. 사람들은 결코 그것에 대해 수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에는 사실 빅 리그 야구 웹 사이트에 따르면, 게임의 로고 디자인은 특정 게이머 후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빅 리그 야구의 모든 선수를 대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은 친구들은 그것이 Famer Harmon Killebrew의 홀이라고 말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잘못 해석 될 것입니다.

약점 :이 로테이션에는 좋은 No 3 무기가 많이 있지만 Brian Matusz가 우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에이스가 없으며 Jeremy Guthrie Baltimore도 누군가가 나서서이 로테이션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두려울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450보다 훨씬 나은 방어율을 기록할 투수가 없다면 오랜 해가 될 것입니다.

포수는 포수를 위해 스포트라이트에서 차례를 얻습니다. MLB 시험은 팝 타임에 관한 것입니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피치를받을 때 스톱워치를 클릭한 다음 포수가 공이 목표에 도달했을 때 두 번째로 멈추는 상황을 모방합니다. 두 번째 목표는 20 초 또는 그 이상입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것이 런 라인을 플레이할 때 가장 좋은 기술이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에는 놀랄만큼 많은 양의 1 점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이 글을 쓰면서 리그의 주요 팀조차도 실제로 1 점 비디오 게임의 높은 부분

11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지를 집 플레이트에서 사고로 잃었습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자이언츠는 리그 최악의 공격 그룹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를 이끌고 있는 공격적인 선수는 프레디 산체스 다. 그의 302 타율. 전형적이고 질 좋은 선발 4위 자이언츠의 선두 투수 – 팀 린스컴은 5승을 거두었고, 전형적인 322개의 자책점을 기록했다.

뉴욕 양키스 : 그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2009 년이 부문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불쾌한 포인터가 되어 자신을 홍보합니다. 최고가 되려면 최고를 이길 필요가 있습니다! 음, 당신은 단순히 즐겁게하고 스릴을 얻기 위해 내기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베팅을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손실을 승리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현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mlb Picks & Forecast : 텍사스는 두 번째 시즌에서 거의 제외되지 않는 그룹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과거에 말했듯이 경쟁하기에 충분하지만 실제로는 최고의 팀을 선택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리그에서 정기적으로

야구 베팅 스포츠의 예를 보자. 즐겨 찾기 팀은 약 58 %의 우승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베팅의 가장 좋은 방법은 우승 확률이 훨씬 높은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야구에 베팅 할 때 약자 요구 사항을 찾으십시오.

15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 이하의 한 비디오 게임에서,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는 마찬가지로 1위 텍사스 레인저스에 뒤진 비디오 게임이다. 에인절스는 토요일 완봉된 후 일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돌아왔다. 에인절스 공격은 실제로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개의 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30득점 로스엔젤레스는 실제로 6승과 함께 제레드 위버의 훌륭한 선발 투구를 보았다. 전형적인 210점 자책점

필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