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5 가지 조치 프로세스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2 가지 주요 항목에 집중할 것입니다. 사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 %만이 다음 2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정한 틈새에 대해 극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는 것을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도 없었고, 20개 이하로 가는 것이 퍼얼 스티치를 하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아트 것을 어렵게 만드는 현실도 없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을 구입하시겠습니까?

대부분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만들기 시작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배너를 배치하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주는 시도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이미 성공적인 웹 사이트와 브랜드를 개발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에는 약간의 작업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신속하게 몇 개의 게시물을 게시하고 그 수건을 던져 후 얼마나 낭비 그들은 바이러스 영향의 혜택을 잃을뿐만 아니라 모든 좋은 게시물은 그물에 (게시되고 모든 위치에 다시 게시되는) 그러나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의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며, 사진은 무언가에 많은 돈을 지출하고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됩니까?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에 게시물을 포함하는 것이 매우 잘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독자의 관심을 즉시 끌 수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실제로 정기적으로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요약에는 사이트에 위치한 전체 기사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야합니다.이 방법은 회사를 홍보하고 방문자가 웹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살펴 보도록합니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심을 가지고 있니?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신념, 결정, 관심이 없다면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결코 도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는 열정이 결코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인터넷 마케팅 성공의 높이까지 회사를 압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전혀 트릭을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해야합니다.

훌륭한 특정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로 수익을 창출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쓸모 없습니다 브랜드 도메인 이름으로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하게됩니다 – 길고 추악하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가 있습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과 관련이 길어질수록 매일 관리해야 할 활동이 많아집니다 제휴사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자 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오피아트 , 광고 프로젝트 세부 정보, 사이트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정보를 구성하는 일종의 시스템이 없으면 빠르게 압도 될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정보를 보관할 시스템을 구축하고자합니다. 제휴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세부 정보에 신속하고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도록 허용

내가 어떻게 돈을 벌지? 그냥 기다리고 있었던 거야? 나는 당신에게 조언하고 싶다 제휴 마케팅은 사업의 풍부한 빠른 종류를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부분에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하고 롤링을 얻기 위해 2 보상 기술은 클릭 당 비용과 마일 당 비용입니다 마일 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상인 광고를 가지고 지불하고, 클릭 당 비용은 더 많은 단계를 취하고 광고에 명시된 클라이언트 클릭이 시간과 함께 감소하고있다 이러한 종류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 오늘은 행동이나 판매 당 비용입니다.이 방법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수익은 귀하의 결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판매가 이루어지면 더욱 만족 스럽습니다.

그 품목이 무엇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 가치의 백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품목은 다양한 수수료 비율을가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백분율은 25 % ~ 50 % 사이입니다. 경우에 따라이 비율이 75 % 이상으로 증가합니다. 디지털 제품 또는 물리적 제품인지 여부에 따라 이러한 제품은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 장치 또는 노트북 컴퓨터, 전자 책, 의약품 또는 기타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일반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