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현금을 투자 한 많은 사람들은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가치가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주식에 의존하여 이익을 얻었습니다. 은퇴하는 동안 매우 오랫동안 그들을 지원합니다.

내가 토론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있으며, 연습을 시작하는 것을 알지 못하도록 시도합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실제로 학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향동 어반워크 습 기간으로 저축하는 데 사용 된 시간부터 이러한 유형의 생각을 말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쉽게 배우고 자신을 얻을 수있는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을 주문하고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자 점유 금융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 만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수집해야하며 갑자기 특별 제안을 만들어야합니다. 여기에 변호사와 대리인이 큰 도움이됩니다.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게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그가 오랫동안 사용했던 것을 돕는다. 무장하라. 사람이 전쟁에 참여하기 시작한다.

나는 내 계약자에게 내가 조사를 한 평균 시간 외에도, 세분이 좋았던 것처럼,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다. 나의 계약자는 나에게 좋은 견적 $ 90,000 놀라운!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길로 안내 할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해야 할 일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첫 번째 재산에 헌신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당신의 야당보다 훨씬 낫다. 그냥 간판을 내걸고 사람들이 오기를 바라지 마라. 당신은 시장과 광고가 필요하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내고 당신을 돕기 위해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움직여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사람은 더 적은 인스턴스를 받고, 당신은 이익을 더 빨리 생성 향동 어반워크 합니다.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보내고,이 특별한 방법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개인을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마도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한번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그렇지 않나요?

일단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미래의 유치를 위해 선물 바구니에 머무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곧 과다를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시장이 상승했는지 또는 하락했는지에 관계없이, 당신은 어떤 폭풍우에도 기꺼이 대처해야 합니다. 다운 마켓이 있을 때가 있지만 포기하고 샤워을 하는 것을 제한하십시오.

당신은 집과 재산에 집을 가지고이 방법으로 100 % 가능한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또한 더 많은 관심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특정 구매 가격보다 더 많은 것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또는 다른 수익이 매월 들어오고, 이익을 얻고, 그것이 유일한 목표입니다.

그의 첫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으로 제 고객 인 로버트 비글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유익한 또 다른 방법을 요구합니다. 도매상 / 소매상 인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상은 집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햇빛 부동산 구매자가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분석하고, 제안을하는 이메일 상자에 일반적으로 거래 권리를 보냅니다.

5년 후, 마침내, 약 50개의 유닛을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새로 무일푼으로,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인 실제 거주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신경 화학을 사용하는 것은 재산을 사야 한다.

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깨달은 것, 첫 재산을 얻었을까? 그 대답은 “그렇다”이다. 업계는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정적 위험이 적은 증권 거래소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그들은 많은 사람들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