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자에 대한 또 다른 팁 대부분의 조정자는 호감이가는 사람들이며, 잘 지내고 즐겁게 지내기 위해 훨씬 더 노력하십시오. 때로는 불쾌하고 날카로운 혀를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newpist.co.kr/ 가진 조정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청구에 보내진 독립 조정자와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상사에게 전화하고 다른 조정자에게이 청구에 할당하십시오. 정중하지만 밀접하게 요청하십시오. 조정자 청구 감독자가 조정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경우, 보험업자에게 전화를 걸어 다른 조정 회사에 말을 할당하는 방법

가격을 확인하는 것 외에도 정책이 어떤 종류의 문제를 고려하고 있는지 또는 몇 가지 위험을 고려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커버가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추가 단일 위험을 커버하고 대신 채팅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경우 비용이 낮아지는 것을 이해합니다.

팁 당신이 당신의 유예 기간이 당신의 에이전트에게 당신이 항상 덮여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당신의 에이전트에게 이야기 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만료되면, 자동 은행 초안 http://www.newpist.co.kr/ 에 의해 지불되도록 정책을 설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할부금은 결코 늦지 않으며, 당신은 당신의 유예 기간을 간과하려는 실수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매우 돈을 빌리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부인할 수없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보험 매트릭스의 에이전트는 회사가 부자가되는 방법 중 하나 인 사람들에게 자금을 지원하는 방법을 거의 설명하지 않습니다. 그 후 즉시 돌아서 자신의 돈을 빌리고 더 많은이자를 지불하십시오!헬홈 주식 대출은 정확히 이것의 보험 일반이지만, 나는 완전히 다른 설교라고 확신한다.

전문적인 나무 외과 의사 보험 정책을 사용하면 선반 보험을 구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나타나는 보호에는 이미 중요한 모든 기능과 혜택이 포함될 수 있으며 운영중인 비즈니스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일반 비즈니스 정책을 찾으면 중요한 커버 요소를 추가해야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비용이 깨어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목록에있는 많은 것들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더 저렴한 생명 보험 비용을 얻기 위해 실제 나이 또는 거주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당신은 수백만 달러의 정책에 대한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을 감당할 수 없다고 결정하고, 심각하게 고려 50 만 달러 정책을 선택하십시오 돈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흡연을 포기하거나 체중을 잃는 것과 같은 품질 습관을 바꿀 수있는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미래에 더 나은 공급을 얻기 위해 그러나 전반적으로, 기록에있는 대부분의 것들이 해결됩니다

보험 회사에 따르면, 중고차는 도난 당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hho 부스터가 고장 났을 때 부품이 새 차 부품만큼 비싸지 않습니다 (심지어 총계가 있든 없든). 작은 차가 작은 차가 덜 강력한 엔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은 차가 높은 경주에서 적절한 끔찍한 사고를 당하면 더 향상됩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보험 회사는 낮은 점수 안에 차량 보험을 판매합니다. 기본적으로, 여기에 작은 차를 설명하는 용어가 있습니다. 당신이 죽기 전에 지불되는 당신의 보험 정책의 일부 보통, 사람은 그들이 말기 질환을 앓고 있을 때만 이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그들은 여전히 생활방식을 유지하면서 그들의 총 금액과 관련된 50%까지 받는다.

조정자에 대한 또 다른 팁 대부분의 조정자는 호감이 가는 사람들이며, 그들의 사이좋게 지내기 위해 그들의 조언을 시도하라. 때때로, 당신은 조정자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불쾌하고, 또한 날카로운 혀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의 주장에 독립적인 조정자 기능에 추가되기 위해 필수적인 것을 얻는다면, 그의 상사에게 전화를 걸어 다른 조정자가 이 주장에 할당되도록 요청하라. 당신의 요청이 정중하지만 단호하게 남용될 필요가 없다. 손해사정인의 부실한 대우 만약 손해사정인이 조정인을 교체하지 않을 경우, 보험사에 전화하여 다른 조정 회사가 청구할 수 있는 클레임을 할당하도록 하십시오.

보험 회사에 알리십시오. 먼저 대리인이나 회사 청구 부서에 전화하는 것은 확실히 허용되지만 기사 작성시 보험 청구를보고하기 위해 많은 정책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손실 통지 제출에 관한 정책 언어가 무엇인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RUCIAL !!판매자는 보험 회사에 당신의 손실을 통지하여 보험에 가입하라고 결정하면, 당신의 청구는 거부된다.

좋은 성적을 얻으십시오 : 자동차 보험 회사는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경솔하게 운전할 위험에 처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아직 운전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젊은 운전자의 61 %는 안전 벨트를 착용하지 않는 것과 같은 위험한 운전 습관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운전 중에 결정을 내리면 산만하고 충동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학생이 그 책임을 제시할 수 있다면 보험 회사는 귀하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