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좋을까요? 나는 당신이 질문을 듣고 응답은 간단합니다 블로깅과 내부 및 외부 플랫폼을 사용하는 년 후, 그것은 모두 WordPress가 손을 아래로 승자가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여기에 WordPress가 포괄적 인 스타일 디렉토리를 가지고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스타일은 블로그 사이트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은 어떤 것을 코딩하거나 개발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

그래서 나는 나가서 내 자신의 블로그를 설정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이해하지 않았다, 그러나 내 연구 조사에서 발견 한 것은 내 블로그 사이트에 사용하는 가장 좋은 패키지는 WordPress입니다 WordPress의 사람들은 훌륭합니다; 그들은 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커뮤니티 사이트 솔루션 든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기본적인 5 분 설정 가이드 및 포럼을 통해 지원, 모두 무료입니다!

2007 년에는 2,849,349 건의 WordPress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이미 1,100만 건의 다운로드가 초과되었습니다.이 번호에는 호스팅 비즈니스의 다양한 다운로드 및 설치가 포함되지 않아 그 수가 크게 증가합니다

이제 스크립트를 효과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인터넷 브라우저를 WordPress 폴더의 php 파일에 연결하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 및 설치 과정에서 생성된 암호를 확인하십시오.암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영역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가입하고 수많은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에서 찾아야합니다. 이제 플러그인을 블로그 사이트에 추가하고 애드 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배치하십시오. 일단 설정하면 Google 사이트의 내용과 관련이있는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HTML, 제목 및 설명을 통해 크롤링합니다. 블로그 및 귀하의 자료와 가장 관련이있는 웹 사이트 만들기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에 관심을 갖고 각 클릭에 대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광고를 클릭 할 때

WordPress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WordPress를 직접 도메인에 설치하는 또 다른 실질적인 이점은 블로그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무료인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가 알림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블로그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한 경우 가슴 아픈 일입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 하는 또 다른 훨씬 쉬운 솔루션은 사전 설치 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 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 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쉽게 제어판에 가서 사전 설치 된 스크립트가 있는 영역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모 커뮤니티 사이트 솔루션 든 작업을 수행 합니다 당신이 설정 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 하는 것이 필요 합니다 이것은 나에 게 모두 새로운 그래서 나는 가이드 라인을 따랐다. 웹 사이트와 prestoI는 몇 분 안에 내 첫 번째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했습니다. 그것은 꽤 아니었고 내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 었습니다. 탭은 비밀이었고 일반적인 기능은 나를위한 생각하는 비디오 게임이었습니다. 말했다, 나는 전진하고, 포스트를 구성하고,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나는 또한 하위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엄마와 아빠 – 아이 많은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 것이고 그 후에 다른 짧은 기사 페이지를 하위 카테고리로 포함 할 것입니다 나는 메인 짧은 기사 페이지에 어떤 형태의 소개를 추가하고 다른 짧은 기사를 기본 포스트 페이지에서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있게합니다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드롭 다운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합니다 매우 고급스러워 보인다. 나에게는 모든 것이 멋지고 조직적이다. 그러나 이 방법은 너에게 달려있다.

블로그 작성기에 게시하면 제한된 양의 사이트를 ping할 수 있지만 자신의 도메인에서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면 원하는만큼 많은 블로그 디렉토리 사이트를 ping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둘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배우고 활용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마지막으로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업데이트하는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많은 서비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뉴스 및 정보를 공유하는 이유입니다.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게시물에 고유 한 메타 설명 태그를 포함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없거나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합니다. 메타 설명이 전혀없는 것은 단점입니다. 효과적으로 작성된 스 니펫을 SERP에 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험합니다. Google이 너무 비슷하게 긴장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Day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요전 날 웹 비즈니스 소유자가 되기 위한 기본 단계를 밟은 것을 축하한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