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가게를 발견하는 가장 평판이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을 통해입니다 이웃과 친구들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은 시작하기에 훌륭한 장소입니다. 자동차로 만든 것과 똑같은 사람을 이해하거나 실제로 광범위한 작업을 한 사람을 이해하면 처음에는 반드시 물어보십시오. 분명히, 가게와 정비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중요한 측면이 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터미널에서 전선을 고정하는 동안 당황하여 차량 수리 손실을 더 많이 유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있는 기술이나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이 문제는 특히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고장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 교체품으로 교체하도록 정비사에게 지시하면 펌프가 새 것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전문가가 당신의 이해 없이 잘못 설계된 재건품을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요소는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므로 작업을 미적으로 검사하기가 어렵다.

이것은 신뢰가 중요한 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mechanical chuck 고려씰링 능을하는 위치입니다 당신은 경험이 풍부하고 당신을 상대적으로 치료하고자하는 정비공에게 차를 가져갈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정직한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차량이 고장 나기 전입니다

십대가 다른 곳에서 발견하지 못할 수도있는 또 다른 쉬운 유지 보수 제안 :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방법 닳은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 모양에 익숙해 지도록 노력하십시오. 또한 타이어에 박혀있을 수있는 것들을 확인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가 고르게 사용되고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방법과 교체해야 할 때를 이해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십대 운동가를위한 가정용 차량을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사가 순항하고있는 자동차를 실제로 확인한 후에는 자동차 및 트럭이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날짜에 의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및 트럭 자동차 자동 수리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 및 비정상적으로 우수한 상태 여야합니다.

처음에는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공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구들은 추천을위한 좋은 출처입니다. 실제로 훌륭한 경험을 한 사람과 피할 수있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가장 좋은 방법은 승자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종이 서비스 핸드북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있는 하나의 지속적인 가시는 차량 기름입니다. 설명서의 페이지에 얼룩이지고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여 실제로 책이 망가졌습니다 그리스의 일부를 제거하는 방법이있는 동안, 당신은 부분적으로 수리 절차 작업이나 다이어그램을 모호하게하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지속적으로 위탁됩니다 영역을 제거하려고 시도하면 시간이 소비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수리 작업이있을 때 프리미엄에있을 것입니다.

페인트가없는 손상 전문가는 프라이 바, 거울 및 독특한 조명에 필적하는 도구로 훈련되어 구부러지고 확장 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전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30 분 내에 수행 할 수 있으며 결과는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닙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요약 문 가장자리 또는 도전적인 주름이 없다면 그 결과는 손상이나 딩이 결코 없었던 것과 유사합니다. 완전히 잊혀진

연구 조사에 따르면 많은 중요한 자동차 수리 작업이 유지 보수 부재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많은 오일 변경 비용이 30 달러에 불과하지만 새로운 모터는 수천 달러가 소요됩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매월 유지 보수가 필요한 차량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합니다.이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 앞으로 수년 동안 차량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많은 자동차 디자인을 위해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오일 유지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 작업이 있는 경우 브레이크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자동차 연도 및 디자인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당신을 위해 올바른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사업을 얻을 수 있도록, 여기 몇 가지 빠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mechanical chuck 고려씰링 권장 사항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친구에게 물어볼 필요가있다 시도하고 누군가가 실제로 당신과 같은 문제가 있었는지 확인한 다음 그들이 사용한 정비사를 확인

전화 번호부를 검사하고 몇 군데에 전화하십시오. 전화를 통해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정중합니까? 그들은 도움이되는 것처럼 들리나요? 당신은 또한 그들이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얼마나 많이 수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이 상점들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어떤 종류의 보증서를 요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