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muktihot.com 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웹사이트에 월별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남자가 되어 곧 무언가를 하고 싶어해야 한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끌리는 고객의 구매로 인한 판매 금액에 따라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보통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 웹사이트에까지 달려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관련 있는 정보를 구매자를 목표로 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밝히는 경우,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일대일로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사람을 구하라.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특별한 사람이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

그런데 왜 그들이 가는 걸까? 왜 마케팅/홍보를 제휴하기 위해 고집을 부리는가? 일단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정하면, 그 자체로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다시 틈새를 만들 것이다. 그것은 작동하고 있는 기계와 같고 또한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당신에게 돈이고, 다른 기계를 설치할 수도 있다.

추가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같은 제품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시장 장소 무엇이든, 모든 세계 제품과 서비스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달러에 있다.

판매당 많은 인터넷 프로그램 지불 다시 말해, 방문자가 구매를 하고, 수수료를 지불하고, 수수료를 지불하고, 수수료를 지불하고, 수수료 분쇄 커미션을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에 입금하거나, 유효성 검사에 의해 보낼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보통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당신은 일정 금액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된다. 가입하기 위해 서명한 경우 이 금액에 동의한 경우

이상적인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웹사이트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 길고 못생겼으며 많은 캐릭터들이 제휴 관계를 만들어낸다. 검색 엔진의 효과는 많은 성공적인 제휴사들이 그들의 제휴 전략의 비디오로 클릭당 유료 광고를 사는 이유다. 그러나 당신이 그 이후로 당신은 기사와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는 중,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생각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온라인 사이트에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

그것은 단지 효과적일 수 있다.

개인이 자신의 속도로 고용되고 http://muktihot.com 자신의 상사를 고용할 제휴 마케팅 당신은 당신이 일할 시간을 선택한다.

제휴 마케팅으로 전문 인력이 버는 돈을 찾는 것은 사실상 무한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이 모든 콘텐츠를 마케팅하라.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방법으로 이 모든 것을 원한다.

당신의 마음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과거 목적을 극대화할 수 있다.

사람들이 오고 싶어하고, 누구나 다시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라인의 상을 받기 위해 추첨으로 휴식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그들이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업무에 참여하여 자신과 그들을 돕는 사이트로 다시 도착하십시오.

빌은 은퇴 1일 후에 그의 아이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무실을 가질 수 있는 기술을 줄 예정이었고,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사업 사이트를 개발하는데 손을 써보겠다고 결정했다. 그는 그의 웹 블로그를 홍보하는 것이 맞는 사람들이 시장에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하기 위해서라면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사이트 구매자에게 모든 자연적인 보충제를 사게 될 때 그들을 지불할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제휴 마케팅 사업을 진정한 가정 사업으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심각하지 않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당신이 할 그들의 일을 진지하게 언급할 때, 대부분의 시간은 실패할 것이다. 그래서, 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