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더 똑똑하고, 부동산 투자와 관련이있는 덜 위험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너트 껍질에서, 이것은 다른 사람이 모기지를 지불하고, 형평성을 구축하고, 정확한 지역의 실제 시장이 그 스위트 스폿에 도달했을 때 집이나 재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세운 푸르지오 더보타닉 산을 뒤집을 수있게합니다 또한 환상적인 이익을 돌리는 스트레스가 적은 방법 (판매하기 전에도)

그것은 많은 유지 및 부동산 재산을 관리 할 것을 요구합니다 매달 좋은 수입원이있는 단계에 도달 할 때, 당신은 당신이하는 일을 수행하기 위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하는 일에 익숙해 질 수있는 작업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임대료를 받고 여러 임차인 작업을 처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녀는 흥분했다 (일반적으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 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 의해 이야기하고, 소유자는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빌린 자금을 기꺼이 (운반) 소유하고 싶어했다. 소유자는 그녀의 숫자가 맞으면 재활 비용으로 약 2 만 5 천 달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다고 생각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이 될 수있는 멘토 가이드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조금씩 걷고,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에서 입증 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업계 투자자 인 내 파트너와 나는 그들이 얻은 멘토와 그들의 삶에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의 팝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고 일반적으로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이고 있다.

그래,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어디로 가는 거야? 음,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Rrs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해. 너도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사람은 그것이 많은 돈이 든다는 것을 주의하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집을 세운 푸르지오 더보타닉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기지를 지불하거나 현금으로 엄청난 액수의 미화를 축적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유능하게 과소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 구매가 항상 실제에 대해 머물러있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투자자로서 호스트 역할을하는 것처럼 선택할 것입니다!

당신이 나타나거나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를 연구 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임대 부동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이익에 자신의 접근 방식을 뒤집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다음 타이밍은 단지 때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당신이 모델링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부자가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보 상인들은 그들을 뒤쫓아 가지 않습니다 당신이 7 일 또는 잘 달성 할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 많은 투자자들이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만들고있는 회사 광고가 의미가 있습니다 돈, 당신은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산업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확장 된 것을 발견하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이 전문가 투자자가 기회를보고 그들과 가장 관련이있는 것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생각하는 또 다른 것은 많은 재산을 함께 모으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방식대로 일하기 위해 하나를 시작하십시오. 느린 속도로 일하면 얻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더 명백한 또 다른 방법은 단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것입니다 MLS (다중 목록 서비스), 그러나, 당신은 MLS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어야합니다 MLS에 관한 것,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 한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깨닫고 누가 당신의 시간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만약 당신이 공인된 요원이라면, 개인들은 실제로 MLS에 가입하지 않았을 때 많은 것을 할 것이고, 누구나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거야.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더 불가능해질 거야.

그것을 끝내기 위해서는 운전이 필요합니다. 운전으로 훌륭한 업적이 가족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실망과 애도를 조장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와 함께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요구하는 것은 영광입니까? 그리고이 성취는 재앙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에게오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확실히 삶입니다. 계속 밀고, 운전하고, 다음 날마다한 번에 복용하십시오. 다시 한번 당신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세트 백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제품을 넘길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투자하는 한 주에 부자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업들은 그들을 쫓아가지 않는다. 당신이 일주일 내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