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상대방이 누구인지, 소셜 미디어 전략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지 분석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경쟁자와 비교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각 제출물이 얼마나 많은 좋아하는지 볼 준비가되어 있지만, 경쟁자에 대한 평가 방식을 더 깊이 파고 들고 싶다면 Rival IQ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운동 및 참여율을 확인해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재활용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당신의 콘텐츠를 재활용하지 않는가? 웹로그 게시 또는 동영상에 있는 동일한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잘 수행해야 한다.

MacKenzie Wutzke는 CoSchedule의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창의력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검색 활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말의 힘과 그것이 사람들에게 미칠 영향을 믿는다.

예를 들어, 매주 화요일에 고객 평가에 특징을 부여하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견적 그래픽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경쟁자들에 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모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은 특히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그에 수반되는 헌신과 함께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

마지막 분석에서 소셜 미디어 운동을 통해 얼마나 많은 수익이 창출되고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은 당신을 알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적인 차원에서 당신의 이야기와 관련이 있으며, 그것이 바로이 디지털 관련 세계에서 기업가로서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메커니즘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인터넷에서 높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확실히 10 대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훌륭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Neil은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오바마 대통령이 30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이자 유엔이 35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로 인정했습니다. 이제 각 플랫폼이 현재 위치에 어떻게 수신되었는지, 각 채널의 컨텍스트가 무엇을 제안하는지 이해하고 각 플랫폼에 대해 좋은 인스타그램 검색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방법을 인식합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주로 그들의 공유된 추구에 기초하여 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세계는 다른 온라인 영역보다 빠르게 변화합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충성도를 높이며 전환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한다면 광고가 아마도 갈 수 있는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Hootsuite는 주요 용어와 해시태그를 측정하기 위한 무료 소개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차이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여 귀하의 행동을 목표로 유지하고 소기업 운영에 과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도 실행할 수있게하는 과정입니다. Thrive는 모든 규모의 B2B 및 B2C를 포함한 많은 대체 시장에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하가 신생 기업, 기업 또는 다중 위치 회사를 개인적으로 선택하든, 우리의 소셜 미디어 광고 회사는 귀하의 기대를 뛰어 넘고 과거로 가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 모니터링 및 온라인 경향 및 출처에 대한 적응을 통해 귀하의 모델에 견고한 소셜 미디어 존재와 온라인 평판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개인이 정보, 정치, 제품 또는 현재 추세일 수 있는 다른 것에 대해 의견을 표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트위터는 심지어 당신의 홈페이지에 “Whats Happening” 부분을 가지고 있어서 당신은 소비자들이 무엇이 유행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당신의 산업에 관련된 잠재적인 협력자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입증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 업체와 다른 산업 회사를 팔로우하고 모니터링함으로써 그들이 달성하려고 시도하는 새로운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기술, 소셜 미디어 및 광고 관행은 항상 진화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갑자기 변화를 일으킬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배우고 그 이유를 결정해야 할 것이다.

그들의 #SheepWithAView 캠페인을 위해, 노르웨이의 완전히 다른 4개 지역에 있는 4마리의 양들이 그들의 지역을 홍보하는 영화에 출연했다. 몇 달 동안 각 플랫폼에 대해 고유한 콘텐츠가 만들어졌으며 기본 이벤트까지 천천히 구축되었습니다. 로레알은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고 영향력자 그룹을 설립하는 데 많은 단계를 거쳐 브랜드, 전문 지식 및 시청자 간의 새로운 관계 시대를 예고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를 위해 제작한 로레알 콘텐츠는 지금까지 500만회 이상이 시청된 것으로 집계됐다. 그들의 최신 마케팅 캠페인은 파트너인 베이커와 함께 지내기라는 가짜 드라마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