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먼저 제휴 웹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것보다 먼저 필요한 두 가지 사항을 빠르게 살펴 보겠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려면 체크인 시간을 따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두고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새로운 광고 자료를 만들 때 사용해야 할 개념이나 통찰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모든 동료는 배너, 사이드 바 사진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하이퍼 링크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가 아닌 무료 콘텐츠 자료 페이지에 단일 하이퍼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결과가 귀하의 제안에 적절하게 행동해야하기 때문에 신뢰는 귀하의 제휴사 순 마케팅 노력을 고려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놀랍게도 응답자의 48 %는 총 판매액의 몫으로 지불 한 42 %와 비교하여 정액 수수료를 사용했다고 답했습니다. 제품 등급 지불과 계층화된 인센티브는 상당히 덜 널리 퍼져 있다.

블로거로서 나는 그것을 인정해서는 안되지만, 블로깅은 더 이상 인기가 없었습니다. Semrush에 따르면, 2020 년에는 미국 내 3170 만 명의 블로거가 있었으며 2014 년에서 2020 년 사이에 1,000 만 명이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17 억 개의 웹 사이트 중 5 억 개 이상의 블로그가 있으며 4 억 9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매월 200 억 페이지 이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인공지능 근육 마사지기는 139달러 99센트에 판매되는데, 이는 매 판매마다 13달러 99센트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전환 및 총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별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듯이, 제휴 웹 마케팅 수입은 마침내 수동적 인 수입의 유형이 될 수 있지만, 여전히 무거운 리프팅을 선행해야합니다. 프로그램의 성공 여부는 평가의 질에 달려 있습니다. 훌륭한 제품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들과 공유할 특정한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것과 유사하게 당신과 계약을 맺는 것을 기뻐할 수 있을 것이다.

성취 가능성은 더 높을 수 있지만, 위험과 의무는 당신의 작은 사업과 함께 증가한다.

이제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를 알게 되었으니, 그들로부터 멀리할 수 있을 것이다. 기존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고수하고 합법적인 공동체를 만들겠다고 약속하는 한, 당신은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사람들은 등록하고, 돈을 벌지 않으면 모든 것이 사기라고 결심합니다. 당신의 연구를하고 당신이 참여하는 모든 과정이 당신의 시간과 돈의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모든 질문들은 당신의 노력이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예란에 들어가야 한다.

예를 들어, 나는 일반적으로 수만 달러에 내 시청자들 앞에 서기 위해 통화 계획 회사로부터 제공을 받는다. 비록 내가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는 없지만,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좋은 제품 중 하나라면, 나는 그것을 옹호 할 것입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혹은 노력이 어떻게 탈선할 수 있는지에 집중해주길 바란다.

이런 작은 것들이 당신이 청중들과 빠르게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준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의 줄임말이고, 그것은 확실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제들 중 하나이다. 대신 창의적이고 작은 일화와 예를 여기저기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디어, 당신이 전달하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이야기. 첫째, 구체적인 고통, 우려, 단점 또는 목표가 있는 목표 시장을 파악해야 한다.

과거에는 계열사가된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블로거 또는 미디어 게시자였습니다. 그들은 제휴 상품을 광고하고 평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완전히 다른 출처에서 수입을 얻으려고했기 때문에 스타일 제휴 프로그 오피가이드 램 및 경쟁 상품의 확산으로 많은 계열사 제조업체를 홍보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변환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격차를 메우기 위해 제조업체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인터넷 사이트,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블로그로 몰아 뉴스 레터 목록에 가입하거나 특별 공급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고 귀중하고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쌓은 동료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고객 획득의 표준 가치 없이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웹로그를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