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2년 안에, NRFU 게이머들은 돈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스포츠 밖에서 직업을 가져야 했다. 영국의 스포츠에 대한 공공 능력의 우위는 1850년 공장법 이후 약화되기 시작했는데, 이는 노동 계급의 젊은이들에게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상당히 증가 시켰습니다. 1850년 이전에는 많은 영국 젊은이들이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주일에 6일 일해야했습니다. 평일(겨울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포츠무료중계 . 이러한 수정은 노동 계급의 젊은이들이 다양한 종류의 축구와 함께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 참여할 시간도없고 성향도 없었으며, 당시 많은 아이들이 노동 압력의 일부였습니다. 직장에서 자유를 누린 공립 교수 소년들은 공식적인 규칙을 가진 조직된 축구 비디오 게임의 발명가가 되었습니다. 가장 긴 운영 축구 경기 중 하나는 Cordner-Eggleston Cup으로,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Scotch College, Melbourne 사이에서 벌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주요 경기라고 믿고 있지만, 첫 번째 년에 실험 규칙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토너먼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진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 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럭비 축구 대회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세계 최고의 축구 팀을 책임지고 멋진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면서 실제 감독이되는 것과 가장 가까운 것을 경험하십시오. Football Manager는 탁월한 사실주의의 거주하고 호흡하는 스포츠 세계이며 다른 축구 비디오 게임이 열망할 수 있는 축구 진위성을 달성합니다. 럭비 축구를 제외하고, 공립 대학 코드는 각 대학의 경계를 넘어서 거의 필드에서 절반을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을 만든 학부에서 연주됩니다. 중세 시대에는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축구(또는 풋볼이라는 표현)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다시 지칭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대안적인 합리화가 있습니다. 축구는 처음에는 도보로 진행된 중세 유럽의 비디오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스포츠는 처음에는 영국 노동 계급을위한 여가였습니다. 전례없는 양의 관중은 30,000 명에 이르며 19 세기 후반에 대규모 경기를 보게됩니다. 레크리에이션은 세계 여러 곳을 여행한 영국인들에 의해 빠르게 증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각 학교가 개인 규칙에 따라 수행하기 때문에 학부가 축구에서 서로 놀기가 어려웠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은 종종 경기가 호스트 홈 스쿨의 원칙에 따라 수행되는 절반과 방문하는 어웨이 교수진에 의해 수행되는 나머지 절반으로 나누어 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중국의 공격적인 게임 쿠주( ⁇ 州)는 유행하는 제휴 축구와 닮았으며,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의 육군 가이드에 묘사가 나온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의 과정에 존재했습니다. 쿠주의 일본어 버전은 케 마리 (kemari)이며, 아스카 시대를 거쳐 개발되었습니다.

Lindon은 또한 고무 팽창 식 Bladder와 Brass Hand Pump의 발명을 위해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D ⁇ w ⁇ n Lugh ⁇ t al-Turk의 Mahmud al-Kashgari는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들 사이에서 tepuk이라는 스포츠를 묘사했습니다. 게임에서 개인은 양 가죽 기반으로 제조된 공을 차서 서로 요새를 공격하려고합니다. 레지던트 점수, 최신 결과, 고정 장치, 프리미어 리그 순위 및 팀 페이지(예:)를 따르십시오. 첼시, 아스널)에서 뛰었다. 축구는 오랜 기간 동안 영국의 현상 이었지만 꾸준히 다른 유럽 국가로 퍼졌습니다.

공은 우 스포츠무료중계 리 축구의 초기 형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의 방광, 특히 돼지의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나중에 공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기반 덮개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1851년 Rugby 마을의 제화공인 Richard Lindon과 William Gilbert는 런던의 Great Exhibition에서 구형과 타원형의 공을 전시했습니다. Richard Lindons의 아내는 돼지 방광을 날려 폐 질환으로 사망했다고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수많은 유명 인사들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우리의 팬들은 풀뿌리 축구의 수준을 향상시키려는 우리의 사명을 공유하는 스포츠계 전역에서 영향력 있고 매우 존경 받는 사람들이다. 우리는 축구의 힘을 통해 삶을 개조하고 공동체를 강화하기 위해 게임에 대한 우리의 사랑에 의해 집합 적으로 가져온 파트너십입니다. 현재 경기의 하이라이트로 트렌드 축구 영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