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초보자일 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롤대리 , 당신은 내가 이것을 제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롤대리 , 그들의 제품이 정말로 어떻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하거나 적어도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알아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당신은 금방 불만을 느낀다. 그것은 완전한 다운어다.

상품뿐만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결국 당신에게 상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보너스는 아이디어 # 1 : 가장 큰 수수료 지불로 제품을 끊임없이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가격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변형되는 게임 및 컴퓨터 시스템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현재는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항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각 항목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반복되는지 알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정말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간단히 찾아 보세요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많은 사업과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 필요한 것은 상인 사이트로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90퍼센트의 클릭의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그래서,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그 틈새시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어떻게 알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이라고 근사하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가맹점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도출함으로써, 웹사이트를 요금 카드 사업의 공식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메인 웹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두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사이트에 배너를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러나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기법들이 다른 프로젝트나 프로젝트에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지만 모든 것을 예상하지는 않는다. 홈런을 치기 위해 당신의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면 나는 피곤하다.

이런 제안들은 여러분이 실제로 다소 지식이 많아졌을 때에도 앞으로 수년 동안 여러분에게 유익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가장 좋은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니, 이 제휴사들을 계속 읽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