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ASale은 거의 20 년 동안 운영되는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로 간주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제휴 비즈니스에 대한 많은 믿음을 구축했습니다. 커뮤니티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빠른 무료 가입 및 많은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계열사에 대한 지원으로 인해 기업가와 소매 업체가 잘 사랑합니다. 거대한 이름을 포함하여 40 개가 넘는 카테고리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수의 상인이 있습니다.

때로는 타이밍이 잘 맞는 이메일 블래스트와 웹 최적화 콘텐츠를 혼합하면 광고 노력이 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자체보다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끝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급여를 154,983 달러로 기재합니다.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간 소득이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69,073 달러로 책정합니다. 당신은 아마 전에 제휴 마케팅의 예를 본 적이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을 때.

관련 제휴 웹 마케팅은 귀하가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 및 제품을 홍보하는 곳이지만 귀하의 관심 분야와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실행하여 청중이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전에는 결코 사용하지 않았던 상품을 추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원천이 된다. 공백을 메우기 위해 브랜드는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블로그로 트래픽을 유도하여 출판 기록을 첨부하거나 특정 제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물건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객관적인 검토자로 여겨질 것이다. 서비스 제휴사가 되는 것은 간단하며 시청자가 특정 전문 지식이 필요한 필수 업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많은 전자 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다른 획득 상품은 비교적 저렴합니다.

아마도 가장 가치있는 ⁇ 와 간단한 ⁇ 는 셀 대 PC 또는 태블릿 변환에 대해 완전히 다른 수수료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드라이브 앱 다운로드에 대 한 동반자를 보상 맞춤형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특정 변수에 대해 파트너에게 보상할 수 있도록 보장하려면 소비자가 배송을 선택했는지 또는 클릭 앤 콜렉트를 선택했는지에 대한 정보 매개 변수를 다시 전달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각 공사에 따라 수수료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지식은 항상 지식 법과 법률 그리고 당신의 영역으로 진화할 필요가 있다.

개인 식별 가능한 데이터를 전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 이전에 활기찬 상태를 유지하는 카자비에게 데려오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추가적인 것은, 여러분이 발전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각 레벨은 Kajabi 파트너에게만 흥미 진진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Pabbly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매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블로깅만으로는 수익을 창출 할 수 없지만 효과가있는 수익 창출 전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이 2%이고 한 달에 2,500번 방문하는데 100번의 추천으로 효과가 있다고 가정해 보자. 그 두 배의 전환율을 얻으려면 2,500명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추가 손님을 데려와야 한다.

당신은 동료들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의 급여 구조를 명확하게 말해야 한다.

투명해지고, 그들이 일어나는 것보다 훨씬 더 일찍 수정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기억하라. 제품을 발표하고 모델을 조각하는 방법에 대한 통제권을 행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