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포도주는 포도가 추출된 주스에 담글 수 있게하여 포도 껍질의 색과 맛을 특징으로합니다. 와인의 정확한 그늘은 젊은 와인의 전형인 보라색에서 성숙한 와인의 경우 보라색, 오래된 레드 와인의 경우 갈색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분홍색 포도의 주스는 확실히 녹색을 띤 흰색입니다. 분홍색은 포도의 피부에 존재하는 안토시아닌에서 유래합니다. 주목할만한 예외는 실제로 분홍색 살을 가지고 있고 빨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풀싸롱 간 주스를 생산하는 드문 teinturier 품종의 가족입니다.

일부 알레비 종파는 터키에서 이슬람의 많은 두 가지 주요 분파 중 하나인 비 세속적인 서비스의 와인을 사용합니다. 일부 기독교인들은 성찬의 타당성을 위해 포도주를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지만, 많은 개신교 인들은 저온 살균 포도 주스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인은 19 세기 후반에 대안이 생길 때까지 모든 개신교 단체들에 의해 성찬례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감리교 치과 의사이자 금지 주의자인 Thomas Bramwell Welch는 포도 주스의 자연 발효 과정을 막기 위해 새로운 저온 살균 방법을 적용했습니다.

호머 , 알크만 등에서는 와인에 대한 문학적 언급이 풍부합니다. 역사적인 이집트에서는 36 개의 와인 암포라 중 6 개가 투탕카멘 왕의 무덤에서 발견되었으며, 왕실의 수석 포도주 양조업자인 Khay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amphoras 중 다섯 개는 왕의 개인 재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으며, 여섯 번째는 Aten 왕가의 재산에서 유래했습니다. 기원전 2 천년과 1 천년의 기원을 가진 현대 중국의 중앙 아시아 신강에서 와인의 흔적이 추가로 발견되었습니다.

와인은 병이 열리 자마자 맛을 볼 수 있어 통풍이 얼마나 길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와인을 시음할 때 유기 분자의 복잡한 혼합(예:)으로 인해 개별적인 맛도 감지될 수 있다.

에스테르와 테르펜) 포도 주스와 풀싸롱 와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숙련된 테이스터는 특정 포도의 맛 속성과 와인 제조의 다른 요소로 인해 끝나는 맛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와인의 전형적인 의도적인 향미 성분인 초콜릿, 바닐라, 커피는 포도 자체보다는 오크통에서 숙성함으로써 전달되는 것이다.

19 세기와 20 세기 초 유럽 이민의 홍수로 대부분 수입된 V. vinifera 포도를 기반으로한 트렌디한 산업이 개발되었습니다. 남아메리카의 주요 와인 재배 지역은 안데스 산맥의 산기슭에 세워졌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포도 재배의 중심지가 남부 선교에서 센트럴 밸리와 소노마, 나파 및 멘 도시 노의 북부 카운티로 이동했습니다.

Byblos의 와인은 고대 왕국을 거쳐 지중해 전역으로 이집트로 수출되었습니다. 레드, 로제, 브루트 등 모든 것을 시작한 와인 한 팩을 즐기십시오. 전문가들은 설탕 없이 최소한의 개입으로 지속가능하게 경작된 포도에서 작은 묶음으로 만들어진다. 샘플링, 공유 또는 각 성질 및 식사와 페어링하기에 완벽합니다.

수년 동안 WTSO는 세계에서 가장 큰 와인 판매자, 와인 메이커 및 유통 업체와 많은 관계를 맺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온라인 제품 선택을 길들이고 회원들에게 상당한 재정적 절감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프랑스 화이트 보르도에서 달콤한 미국 카베르네 소비뇽에 이르기까지 건조하지만 마시기 쉬운 이탈리아 키안티 와인에 이르기까지 온라인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저렴한 와인을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Wine Analytics Report는 Wines Vines Analytics의 편집 그룹이 제작한 미국 와인 비즈니스에 대한 월간 디지털 보고서로 주로 파트너 연구 회사가 보유한 독점 데이터베이스 및 지식의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그들은 항상 당신의 주문과 함께 새로운 거래를 보내고 지금 내 여자 친구와 나는 와인의 50 병에 묻혀있다 – 좋은 문제!빠른 배송, 좋은 의사소통, 그리고 세상이 봉쇄되었을 때 정말 편리하다. 스페인 선교사들은 16 세기 중반 칠레와 아르헨티나, 18 세기 바하 캘리포니아로 포도 재배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