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학교는 공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축구중계 운반할 수 있는 게임을 선호했지만 다른 학교는 공을 걷어차고 드리블하는 게임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이 두 해외축구중계 캠프로의 분할은 부분적으로 게임이 진행된 상황의 최종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Charterhouse와 Westminster는 즐기는 지역을 제한했습니다. 소년들은 교수진 회랑 안에서 볼 스포츠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에 국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거칠고 공중제비로 운영되는 게임을 수행하는 것이 번거로웠습니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은 많은 볼 게임을 수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발가락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Cicero, 기원전 106~43)는 이발소에 공을 차고 들어가 면도를 하다가 죽은 사람의 사례를 묘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발차기와 달리기(또는 운반) 게임의 구분이 처음 명확해진 것은 영국의 공공 능력이었다. 가장 오래 지속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Cordner-Eggleston Cup으로, 1858 년부터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Scotch College, Melbourne 사이에서 경쟁합니다. 처음 12 개월 동안 실험 규칙에 따라 진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믿고 있습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토너먼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수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풋볼 리그는 럭비 축구 대회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1845년에 럭비의 첫 번째 규칙은 럭비 학교 학생들에 의해 쓰여졌다. 그러나 럭비의 각종 규칙은 1871 년에 럭비 축구 조합의 기초까지 존재했었다. 스포츠 역사상 최고 연봉자인 패트릭 마호메스의 제작

1845 년에 럭비 학교의 세 소년은 대학에서 사용되는 기초를 성문화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것들은 어떤 형태의 축구에 대한 최초의 서면 지침이었다. 럭비 축구 외에도, 기본적인 공공 교직원 코드는 필드를 즐기는 모든 교수진의 범위를 넘어서 거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수가 여전히 그들을 만든 학교에서 공연되고 있다.

그러나 최근 축구 코드의 주요 출처는 서유럽, 특히 영국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팀이 구역으로 나뉘어진 라운드 구역에서 경기를 하고, 포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표적을 치면서 점수 요인을 하는 기오라히라고 불리는 레크리에이션을 했다.

CASA MIRO Casemiro와 배우자 Anna는 Lowry Hotel을 떠나 새로운 거주지에 정착했습니다. CASEMIRO는 8년 동안 결혼한 아내 Anna Mariana와 함께 Lowry Hotel에서 빠르게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에 그는 맨체스터에 있는 그의 새 집으로 출발하면서 그의 문제를 자동차에 싣는 것을 마지막으로 목격했다. 전례 없는 일련의 플랫폼에서 축구 매니저 2023년보다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멋진 경기에 가까이 다가가라. SwitchTM에 최적화 된 Touch는 단순히 관리 필수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실, 1870 년까지 골키퍼 외에 공을 다루는 것은 모두 FA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럭비 풋볼과 영어 공공 학부에서 나오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이 주요 영향을 미쳤다는 이론을 돕습니다. 다른 한편, 호주의 지침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널리 퍼져 있다는 생각을 돕는 역사가가 추가로 있습니다. 이 코드는 게이머가 팔로 공을 들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힘을 널리 퍼뜨 렸습니다. 제휴 축구와 달리 골키퍼 외에도 손을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목표 공간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득점 전략을 수행합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다른 빅토리아 골프 장비에 의해 광범위하게 배포되고 점진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Graham Potter가 첼시에서 인수하기로 구두로 동의한 후 공식적인 서류 작업이 임박했다. 뉴스 Arteta는 전 Arsenal 스타의 사소한 “정치”발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Xhaka 회담의 뚜껑을 들어 올렸다. Mikel Arteta는 풀럼 골키퍼 Bernd Leno의 아스날에서의 시간에 대한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정말로 충격적이었다고 인정했다. 뉴스 퍼디낸드는 맨유를 죽은 팀이라고 불렀고, 그들을 위해 뛰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전 수비수 리오 퍼디낸드는 맨유가 생명이 없는 스태프였으며 결코 그들을 위해 뛰지 않을 것이라고 팬에게 충고했다고 시인했다. 뉴스 갈라스는 세 번의 여름 계약에 대해 첼시를 비난하고 윌리엄 갈라스가 회원들이 현금 가치를 얻지 못하는 상황에서 전환 시장에서의 필사적인 사업에 대해 첼시를 비난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종류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립학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