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 업체가 교차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장치 및 앱 내 클릭 및 변환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공급 업체와 이야기하십시오. 우리는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위한 나의 높은 팁,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줄 지어 서 있습니다. 나는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웹사이트도 없이 수익을 창출하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성취를 오피 위해 자신을 설정하려면 웹 사이트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당신이이 도움을 제공한다는 사실 만으로도 사람들은 정말로 당신의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여분의 아늑함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그들의 투자를 안전하게 느끼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상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제품을 결정하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는 하이퍼 링크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아마 홍보 할 수있는 상품의 거대한 숫자에서 선택할 수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는 그것들이 내가 기대했던 어떤 점에서도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 소유자와의 관계를 구축하여 청중의 제품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MLM 방식은 피라미드 방식 및 폰지 방식과 겹칩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고객이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페이지의 앨범을 평가하거나 나열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앨범을 구입하기 위해 CDNow에 직접 손님을 데려 갈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먼 구매에 대한 아이디어는 처음에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경영진은 아티스트 CD를 웹 사이트에서 직접 홍보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제품 평가 및 언박싱과 같은 제품을 마케팅하는 다른 멋진 방법의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작업을 제대로 수행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자신의 노력으로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보게됩니다. 더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의 결과가 이미 힘든 일을 수행했기 때문에 단순히 개별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큰 정보에서, 나는 당신이 단순히 시작해야하는 경우에도 시청자에게 올바른 상품을 시작하고 발견하는 방법을 교육 할 것입니다. 많은 상황에서 트래픽을 유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제휴사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일하면서 이러한 모든 기술을 단순히 사용하고 심지어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기업에 어필하는 제휴 광고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주며, 수동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료들에게 이익을 준다. 그러나 공공 제휴 프로그램없이 실제로 광고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을 준비가되어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일반적인 가치는 단순히 약 50 달러이며 제휴 수수료는 종종 한자리 숫자 내에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수수료가 적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경쟁이 치열 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막 시작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머니가 두둑한 전문 마케터들과 경쟁하면서 상당한 액수의 돈을 버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겁니다. Google,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지만 제휴 마케팅은 프로필이 많이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반적으로 화폐 기획 회사들로부터 수만 달러에 내 시청자들의 입성을 위한 제공을 받는다. 내가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남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기를 원한다.

나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이 모두가 승자가 될 수있는 합법적 인 수단으로 수행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공하는 것은 또한 사람들이 잠시 동안 질문을하게되면 제품을 사용하고 실행하면 대답 할 수있는 힘을 갖게된다는 사실에 대해 사람들이 정말로 안전하게 느끼게합니다. 질문이 들어오면, 나는 사람들이 내가 팔고있는 물건에 현금을 쓸 생각으로 아늑하게 느끼게하고 싶다는 최종 결과로 신속하게 대답합니다.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지만 시청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 참여하고 흥분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CONVERTKIT 데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