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그는 불과 36경기를 뛴 2016년 신인 시즌에 이어 매 시즌 OPS+에 의한 평균 이상의 시즌을 게시하는 등 구에 있을 때마다 공격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여자였다. 매리너스는 분명 다음 시즌에 들어서는 외야에서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어느 누구도 하니거의 생산성 기록을 가지고 있지 않다. 게다가, 각 그룹은 정규 시즌 동안 방송하는 자체 아나운서를 고용한다.

대부분의 팀들은 팬 층을 둘러싸기 위해 지역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지역 네트워크들 중 일부는 미국 전역에 위치한 동료들과 함께 전국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꽁머니 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다.

다른 히트 리더들은 최소의 추가 베이스 접촉을 특징으로 하는 더 빠른 전략을 취했다. 지난주 프로파일링한 바와 같이 커스타드는 코로나 차단과 관상동맥 심장염으로 인해 두 시즌 대부분을 잃었습니다. 가디언즈 2루수 안드레스 히메네즈가 지난 달 왼쪽 엄지손가락에 난치성 골절을 겪었다고 더 애슬레틱의 잭 메이젤이 보도했다. 그의 엄지손가락 부상으로 비수기 수술을 받은 동료 가디언즈 내야수 호세 라미레스와 달리, 히메네스는 엄지손가락 수술을 필요로 하지 않았다. 클리블랜드—2022년 시즌 내내 테리 프랑코나는 자신의 미래와 그가 얼마나 더 오래 메이저 리그 감독직의 시련을 감당할 수 있는지에 대해 숙고하였다. 하지만 정규 시즌의 마지막 스포츠의 9번째 이닝에서 가디언즈가 이미 디비전을 확정하고 난 후…가디언즈가 프랑코나를 유지하기를 원하는 것은 충격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2021년의 기록은 그의 행정부 하에서 그룹이 겪은 500점 이하의 끝, 소규모 시장 회원 자격으로서는 예외적인 성과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프랑코나는 이번 오프시즌을 지옥에서 다시 한 번 배수구를 제거하는 것이 그의 최신 과정인 만큼, 현재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를 감안할 때 프랑코나와 가디언즈 입사 근무지가 그의 경영 상태를 연도별로 평가할 계획인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비록 아무도 위의 스타트 라인에 화가 나서는 안 되지만, 워커는 OPS에 의해 62명의 자격을 갖춘 타자들 중 단지 25위를 차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의 신체적 준비만을 조명하는 역할을 한 공 양쪽에서 인상적인 쇼를 하고 있다.

각 팀은 토요일에는 폭스가 진행하지 않는 모든 경기와 일요일 밤에는 ESPN이 진행하는 원어민 중계도 한다.

일부 팀은 RSN을 통해 지역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거나 자체 그룹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한다.

캐나다에는 한 그룹만 있기 때문에 스포츠넷은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꽁머니 비디오 게임을 전국적으로 방송한다.

TBS는 NLCS를 홀수 연도에, ALCS를 짝수 연도에 보여준다.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는 야구 게이머들이 한 시즌에 40~50개의 홈런을 쳤는데, 이는 심지어 1980년대에도 드물다고 여겨졌던 위업이다. 그 이후로 이러한 전력 급증 중 적어도 몇 가지는 선수들이 스테로이드제와 다른 경기력 향상 약물을 사용한 결과라는 것이 명백해졌다. 1980년대에 야구는 몇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수많은 중요한 변화를 경험했다.그러기 위해서는 앱을 열고, 헤드폰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듣고 싶은 스포츠까지 스크롤하면 된다. 이것의 좋은 점은 디스플레이 화면을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스포일러”를 볼 가능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최근에 교체된 이 제품에서는 이제 오디오 탭으로 이동하여 비디오 게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 앱을 사용하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는 요소는 이제 메뉴에 묻혔다. 그 내용이 믿을 수 없다는 정확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지금 이 앱을 사용하는 것이 싫다. 이것이 매우 불편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완벽한 앱의 유일한 결점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순간적이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