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하루의 마지막에,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이 효과가 있는지 알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것이 분석 능력이 가장 필요하고 유리한 소셜 미디어 기술 중 하나인 이유이다. 메트릭과 보고를 확인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지만, 분석적인 생각을 하면 모든 데이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가정에 의존하는 대신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이미지가 있는 트윗은 18% 더 많은 클릭과 150% 더 많은 리트윗을 받는다.SendPulse에서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해 보십시오. 2019년 개인은 매일 평균 2시간 24분을 소비했다. 그리고 이 지표는 소셜 미디어에서 소비되는 시간이 1.4% 증가하여 추가로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를 여러분의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뿐만 아니라 그들과 매우 오랫동안 상호작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만든다. 아래에서는 선호하는 소셜 플랫폼의 월별 고객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측정으로 인한 경쟁사들의 외형이다.각 소셜 플랫폼은 비디오, 이미지, 하이퍼링크 및 다이렉트 메시징과 함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컨텐츠 자료를 배포하는 새로운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자신의 광고 캐릭터가 가장 관여할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 소재를 파악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가이드소셜 미디어 홍보와 함께 배울 것이 많다.소기업을 운영한다면 개인 브랜드와 온라인 비즈니스 코치 달린 홀리(Darlene Hawley)에 따라 개인적으로 생각할 수 있다.

여러분의 소규모 사업 유형과 청중이 온라인에서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지팡이 회사를 운영한다면, 당신은 페이스북에 집중하고 틱톡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B2B 기업인들은 링크드인에 집중하고 핀터레스트에서 멀리해야 할 수 있다.

아마도 소셜 미디어의 가장 가치 있는 장점 중 하나는 시장 통찰력이다. 고객과 즉시 대화하는 것보다 고객의 생각과 바람을 아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프로필에서 실습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소규모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수 있는 고객 추적 및 의견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보완적 연구 장치로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창의력을 발휘하여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컨텐츠 자료 조합을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 자료를 자주 게시해야만 무엇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생각할 수 있다.

공모전이나 이메일 변경 무료 다운로드는 당신과 당신의 청중 모두에게 당신의 상품 이외의 가치 있는 것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재미있는 통계와 정보 또는 웹 로그 또는 YouTube 채널에서 게시하는 방법을 공유하십시오. 컨텐츠 자료 조합 내에서 미리 계획하고, 재현하고, 정기적으로 종료하도록 예약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갖고자 합니다.Pinterest는 정확히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특히 전자상거래 브랜드들 사이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믹스에 속합니다. 그것은 사용자들이 실제로 다른 소셜 플랫폼을 방문할 때보다 실제로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추가적인 의도를 가지고 핀터레스트에 온 결과이다. 대신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다른 제조업체 및 언론인과의 네트워킹과 소규모 잠재 고객 및 현재 고객과의 연결입니다. 많은 트위터 고객들은 당신의 콘텐츠 결합의 일부인 경우 뉴스를 위해 플랫폼에 추가로 의존한다.

즉, 페이스북은 소셜 미디어를 홍보에 사용하는 매우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다.

페이스북 고객들은 평균적으로 매달 12개의 페이스북 광고를 클릭한다.

일반적인 미국 성인들은 매일 2.25시간을 소셜미디어에 보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이메일 광고로 큰 성과를 거두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청중, 그들의 관심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제안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데이터가 정말 예쁜 방식으로 제공되는 대로 계속해서 데이터를 확산시키십시오.목표 달성을 돕지 않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는 수준이 거의 없습니다. 다른 유형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전략 초기에 설정한 목표를 염두에 두고 소셜 미디어 지출에서 자금 수익률을 계산해야 한다.

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 및 심리 통계를 더 잘 이해할수록 소셜 채널에서 더 높은 수준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사용자 생성 홍보 외에도 이러한 웹 사이트는 특정 개인 커뮤니티 및 범주 내 광고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웹사이트들 중 일부는 사용자들이 그들이 자주 가는 페이지에서 어떤 광고가 증명되어야 하는지를 투표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관련성을 갖도록 하는 조치를 추가로 수행했다. 방대한 양의 순 방문자를 리디렉션하고 특히 관련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기능은 http://sns-pro.net 소셜 북마크 웹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마케터에게 귀중한 자산으로 만든다. 링크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