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전체에 걸쳐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면,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개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당신이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합하면, 그것은 10억이 넘는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우연한 만남, 응? 내 말은, 우리가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 팀을 만들 수 있다는 거지?

소셜 미디어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3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모두 제출하고, 동일한 이미지를 각 플랫폼에 포함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항상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더 낫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발견하고 그들에게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환상적인 것은 시장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 이 정말로 빨리 요청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는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여기 나의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누군가가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게 될지 결정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을 설정하기 위해 만약 당신이 다른 마케터 앞에 도착한다면, 당신은 새로운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단지 가치로 그들을 이끌었고, 성공으로 가는 중이다.

[X-E-R-R-O-R-X]

2MP 비디오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는 표준 플래시 및 자동 초점 성능도 가지고 있지 않다. 카메라는 연락처로 제한되고 상상의 연출 비디오는 차단된다.

판매가 아닌 링크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가능한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토레마크 및 질문에 반응하며, 소셜 웹 사이트에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지속적으로 폭격하지 않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표시하고, 팬을 지원하거나, 해당 서비스에 투구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 개척은 충분히 쉽지만, 소셜 미디어의 폭발로 이런 일을 하지 않는 횟수는 충분히 쉽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제안과 발언을 내뱉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청중들에게 잘 반향을 일으킬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활용하지 않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해본 적이 있기 때문에 중요한 연결에 지장을 받는다. 5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전혀 모른다. 인터넷에는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효과를 잠재적으로 짜낼 수 있다.

LinkedIn(전문가), Facebook(전 세계), Twitter(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를 출시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도구를 직접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GM(General Motors) 10달러 투자 2011년 페이스북 광고에서 백만 명. 그들은 얼마 전에 페이스북 http://channelcan.com 프로젝트가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결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드는 불편함을 피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싶다면,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준수해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전형적인 피트 폴스 초보자들이 하는 것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마케팅을 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단지 유지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마음과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좋은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일상적인 장소들이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며 변경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사항을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지원하는 상위 10개 포인터다.

첫째,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4대 원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 한다!사람들은 유용한 세부사항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